(사진=데일리호텔)
이미지 확대보기추석연휴 뷔페 대전에는 수준 높은 음식과 멋진 인테리어로 입소문이 난 호텔 뷔페와 캐주얼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인기 프랜차이즈 뷔페 레스토랑이 함께 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포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 키친>, 롯데호텔 서울의 <라 세느>,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의<패밀리아>, 서울드래곤시티의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의 <더 킹스>, 코트야드 메리어트의 <모모까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온더플레이트>,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까밀리아>는 물론 보노보노, 올반, VIPS,마키노차야, 무스쿠스, 드마리스, 애슐리퀸즈 등 전국 규모의 총 147개의 뷔페 레스토랑이 참여했다.
데일리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특가 프로모션은 2016년 5월부터 시작되어 데일리고메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공개되는 1일 1 레스토랑 특가 프로모션인 <원데이 타임딜>, 최대 70% 할인 특가로 제공되는 <타임딜> 프로모션 등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가족, 친구, 연인들과의 멋진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엄선된 뷔페 레스토랑 라인업을 구축했다. 기간 내 최대 48% 할인 특가로 레스토랑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즐거운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맛있는 음식이 주는 즐거운 경험을 소중한 이들과 함께 나눌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추석 연휴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추석연휴 호텔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달 16일까지이며,지역별 특가와 단독 혜택을 갖춘 얼리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