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뷰티 사업은 웰빙기업 자이글이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추진중인 신규 사업으로 올 연말 ZWC(Zingy Well-being Cosmetic)라는 뷰티 브랜드를 런칭하고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이글은 냄새, 연기, 기름 튐이 없는 에코 제품 '자이글 그릴'을 중심으로 한 웰빙키친 사업에 이어 ZWC 런칭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웰빙뷰티, 웰빙라이프 사업의 매출을 끌어올려 명실상부한 웰빙 기업으로 변신한다는 계획이다.
자이글은 ZWC 런칭에 앞서 연말 출시 예정인 산소케어 ZWC 오투마스크와 오투 기초화장품의 모델로 배우 김아중과 계약을 맺고 본격 제품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배우 김아중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젊고 세련된 이미지가 자이글이 역동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산소케어 관련 신규 사업과 잘 맞아 상승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김아중은 지난 2004년 CF 'SKY'로 데뷔해 2006년 출연한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통해 큰 인기를 모았다. 이후 드라마 '싸인', '펀치', '명불허전'과 영화 '나의 PS 파트너', '캐치미', '더 킹'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연기 외에도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자이글은 독특한 아이디어 그릴 제품에 남녀노소는 물론이고 다양한 연령층에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빅모델 배우 김혜수를 5년째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홍보 효과는 물론이고 기업 이미지 상승에도 큰 효과를 거둔 바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