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맨 앱은 시공 현장 관리 업무를 주로 하는 현장관리 담당자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인테리어 공사 현장을 수시 체크하고, 권역별 고객 요청사항들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갖췄다.
또한, 집닥맨 앱을 통해 받은 공사 의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전담 담당자들의 상담진행 및 업체 배분 과정, 그리고 고객의 특별 요청사항 등을 사전 열람해 고객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현장관리 담당자의 현장방문 후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상세한 인테리어 상담도 가능하다. 현장방문 후기에는 현장미팅 스케쥴부터 시설 및 건자재 컨디션, 공사진행율, 작업 특이사항까지 기록되어 고객이 궁금해할 수 있는 인테리어 공사의 세부적인 부분까지 실시간 대응할 수 있다.
집닥맨 앱은 각 부서별 담당자 간의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도 돕는다. 공사현장 분배 현황 확인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현장관리 담당자별 월 현장 방문 수, 일 평균 현장 방문 수, 현장 방문 비율, 현장 방문 예정/완료 비율 등 통계화된 자료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 분배를 할 수 있다.
구교석 집닥 영업총괄이사는 “집닥은 고객서비스헌장에서 밝힌 바와 같이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집닥맨 전용 앱을 개발했다”고 말하며, “집닥맨 앱을 통해 체감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집닥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집닥맨 전용 앱 론칭 소감을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