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일리호텔)
이미지 확대보기22일 데일리호텔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티룸, 펜트하우스, 플레이존 등 즐길거리 가득한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날의 스테이가 4만9천원, 9만9천원 선착순 균일가로 오픈되며, 평일, 주말 관계없이 동일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내 특가 스테이 라인업은 ▲인천 부티크 호텔 498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하벳 풀빌라&리조트 ▲도봉 호텔베이 204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이다.
매일 순차적으로 오픈될 스테이는 모두 9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26일(토) 특가 스테이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 여의도는 4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투숙 가능일은 스테이마다 상이하다.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국내 스테이 전용 할인쿠폰을 통해 보다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호텔의 신인식 대표는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는 고객만큼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누구나 부담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호텔과 리조트를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호텔이 힐링의 공간에서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경험하는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스테이테인먼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머물다’는 뜻의 ‘Stay’와 ‘오락’을 뜻하는 ‘Entertainment’가 결합된 단어로 호텔 안의 부대시설과 각종 서비스, 액티비티 상품 등을 꼼꼼히 살펴 여행을 즐기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에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풍성한 쿠폰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달 28일(월)까지 국내 스테이 예약 시 적용 가능한 2만원,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이달 31일(목)까지 지급되는 50만원 할인쿠폰팩을 활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