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일리호텔)
이미지 확대보기먼저,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서 전국의 특1급 호텔과 펜션, 리조트를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설 연휴 스테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예약 가능 기간은 2월 10일(일) 까지로, 번잡한 연휴를 피해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도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왔다.
기획전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네스트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전국 60여 개의 스테이가 참여한다. 특히, 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는 스테이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2월 17일 까지 진행되는 <뷔페대전>에서는 전국 130여 곳의 뷔페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설 시즌 뷔페대전보다 예약 가능한 뷔페 수를 20여 곳 더 늘리고, 할인율은 높여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뷔페대전은 ▲63빌딩 파빌리온,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등 특급호텔 뷔페부터 ▲빕스 ▲올반 ▲무스쿠스 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렌차이즈 뷔페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데일리호텔의 신인식 대표는 ”명절이 소중한 사람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로 자리잡으면서, 여행을 계획하거나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데일리호텔이 준비한 호텔, 뷔페 기획전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명절을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연휴기간 일본 온천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일본 료칸 추천 기획전도 진행중이다. 유후인, 노보리베츠, 구로카와 등 인기 온천 여행지의 료칸들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