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블루투스이어폰’을 묻는 질문에 3만명이 참여했다 / 출처 website화면
이미지 확대보기이날 ‘토스 블루투스이어폰’이 뜬금없이 온라인을 장악하면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것.
무엇보다 각종 퀴즈를 통해 당첨금이 내걸렸던 만큼 더욱 더 관심이 커지고 있다.
‘토스 블루투스이어폰’은 무엇인지 적으면 되는 것으로 나름대로의 앱홍보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다.
때문이 일각에서는 앱을 홍보하기 위한 문제라는 반응도 있다.
한편 업체는 최근 대중들의 번거로움을 덜해주기 위해 앱하나로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단 수번의 클릭만으로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 요즘 사용자들이 늘고 있는 모양새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자신의 신용정보도 확인 할 수 있는 갖가지 정보를 구축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