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과 발음이 유사한 명절 단오를 활용해 ‘습관성형’이라는 다노만의 다이어트 철학을 널리 알리는 한편, 다노샵을 비롯해 O2O 피트니스&다이어트 코칭 서비스 ‘마이다노’ 등의 다노 서비스를 이용 중인 모든 ‘다노블리’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프로모션 목표다.
‘다노절 습관성형 세일’은 단옷날인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다노샵 자체기획(PB, Private Brand) 제품 중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대표 제품 38종을 엄선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다노 정범윤 공동대표는 "다노와 단오가 ‘동음이의어’라는 점을 재미있게 여긴 일부 다노블리들이 다노절 아이디어를 적극 제안해 와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식품은 물론 의류, 홈트레이닝 용품 등 다양한 다노 PB 제품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다노절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서 즐겁게 습관성형을 시작하시고 각자의 베스트 버전(BEST VERSION)에 도달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노샵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평생 먹어도 좋은 저염·저당·고단백·저탄수화물 식품 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다노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 2014년 4월 오픈 이후 지난 5년 간 연평균 220% 이상씩 매출이 고속 성장하고 있으며, 미국∙일본 아마존과 싱가포르 큐텐 등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직접 기획∙개발한 PB 제품을 수출하며 해외로도 빠르게 영역을 확장 중이다.
다노샵에서는 현재 130여 종의 제품을 판매 중으로, 이 중 40여 종은 다노 F&B사업부에서 직접 기획∙제조한 다노샵 PB 제품이다. 전체 제품 구성에서 PB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30%이지만, 매출 비중은 83%에 달할 만큼 PB 제품의 인기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 식품은 맛이 없다는 세간의 통념과 달리, 다노샵 PB 제품은 건강은 물론 맛까지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