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은 복날이 있는 여름 시즌마다 보양식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보양식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49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를 기존 가격보다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은 소사골육수와 삼계탕의 만남으로 기존의 삼계탕 육수보다 더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색다른 삼계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도가니탕도 피부와 뼈에 좋은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들어 성장기 어린이나 어른들 모두 먹기 좋은 영양식으로 여름철 가장 반응이 좋은 보양식 메뉴다.
한촌설렁탕은 무더운 여름에는 든든한 보양 음식으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가 보양 메뉴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더위로 인해 기운이 없을 때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한촌설렁탕의 보양 메뉴를 즐기고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 매년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