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오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 ‘화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데이는 사용자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화해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총 6주간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6번의 출석 체크와 미션 달성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이벤트 미션은 화해 랭킹, 쇼핑, 이벤트, 화플(화해플러스_뷰티콘텐츠) 등 화해의 대표 서비스들을 이용하는 것으로 매주 새롭게 제시될 예정이다. 화해 데이 이벤트는 화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6회 중 4회 이상 출석체크와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화해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를 선정하고,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등(3명) 100만원, 2등(40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3등(1,000명) 화해 쇼핑 포인트 5,000원권을 증정한다. 화해 데이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9일 화해 서비스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화해는 화해 데이 이벤트 사전 홍보를 위해 오늘부터 7월 15일까지 화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해 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정답을 맞춘 팀 중 추첨을 통해 3팀을 선정하여 화해 인기 마스크팩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화해는 13만여 개의 화장품 정보를 기반으로 리뷰, 랭킹, 쇼핑, 뷰티 콘텐츠,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 시 꼭 필요한 정보를 얻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준용 화해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화해는 매일 새롭고 유용한 정보와 특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화해 데이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경험하지 못한 화해의 유용한 서비스들을 사용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해 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