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는 독자적인 침구살균 최상의 기술력에 먼지와 유해물질을 철저히 제거하는 바닥청소력을 갖춘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라이트(LIGHT)’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레이캅의 첫 무선청소기는 의사 출신 CEO로 잘 알려진 레이캅코리아의 건강가전 노하우를 극대화해 침구와 바닥청소 모두 가능하도록 실현한 올인원 제품이다. 각종 알레르기 질환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와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침구살균청소가 무선으로 손쉽게 가능하고, 파워모터헤드로 바닥의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청소해주어 침구부터 바닥까지 집안 전체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바닥청소는 2종류의 재질로 된 브러시가 탑재된 파워모터헤드가 바닥은 물론 융단 속 숨은 먼지까지 긁어내 깨끗하게 청소한다. 특히 꼼꼼한 청소 및 먼지 잔해 방지를 위한 먼지센서가 모래와 가루먼지는 물론 육안 확인이 불가능한 20㎛(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꽃가루, 진드기 사체까지 감지해 철저하게 제거해준다.
파워헤드와 UV헤드 외에도 패브릭 전용, 틈새 전용 등 장소별 맞춤형 노즐을 탑재해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요시 즉각적으로 사용 가능한 핸디 청소기로 분리 가능하고 스틱이 좌우 90도로 회전돼 모서리 청소가 용이한 점, 원터치 먼지통 비움 방식, 거치 쿠션, 물세척 더스트박스, 충전이 편리한 탈착식 배터리 등 무선청소기로서의 편의요소도 극대화 했다.
특히 ‘레이캅 라이트’는 전체 무게를 1.6kg로 초경량화해 손목 부담을 덜었다. 무광 화이트톤의 세련된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1인가구를 비롯한 모든 가정에서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 가전으로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다. 구매는 레이캅 공식몰 및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레이캅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일본에서는 지난 6월 먼저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으며 미국에도 오는 10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레이캅코리아㈜는 의사 출신 CEO가 알레르기 질환 완화를 위한 건강가전으로 세계최초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을 출시해 침구청소기 시장을 개척한 침구청소기 전문기업이다. 국내 유일 집먼지연구소를 보유해 건강한 삶과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알레르기성 질병 및 폐 건강에 도움될 수 있는 침구청소기 라인 업을 12년간 구축하고 전세계 25개국에 판매, 일본에서는 론칭 당시 15초에 1대씩 팔릴 만큼 호응을 얻는 등 차별화된 건강가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