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호캉스족을 위해 전국 인기 호텔/리조트 초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야놀자 앱에서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마리나 베이 서울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등 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조식 이용권, 수영장 입장권, 맥주/바비큐 이용권 등이 포함된 호텔 패키지 상품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펜캉스족을 위한 요일별 기획전도 실시한다. 매주 월요일 정오부터 ‘요일특가’를 실시해 전국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 목, 금요일 정오부터는 선착순 600명에 한해 펜션 이용 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야놀자는 다음 달 20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부터 금액 상관없이 한 번이라도 야놀자에서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호텔과 펜션뿐 아니라 모텔 숙박과 대실 이용 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일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17~19매로 구성된 쿠폰팩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고객들이 가격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역대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할인 특가전과 30만원 쿠폰팩을 통해 실속 있게 여름 휴가를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