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식품건조기 'IR D5 PLUS'는 기존 식재료의 특성을 살린 스마트한 건조 기능을 넘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위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리큅은 국내 대표 식품건조기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PLUS’는 깔끔한 인상의 화이트 컬러와 라운드형 큐브 형태로 심플한 외관이 돋보인다. 이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국내외 유력 디자인상을 수상한 리큅 최신 식품건조기 'IR D5'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또한 식품건조기 ‘IR D5 PLUS’의 트레이는 식재료가 직접 닿는 만큼 변색 없이 위생적이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5단으로 구성돼 많은 양을 한 번에 건조할 수 있다. 건조는 '태양광 모드'와 '그늘 모드' 2가지 방식으로 식재료에 맞는 이상적인 건조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토모드'가 탑재돼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후면 에어필터는 미세먼지나 불순물 차단을 도우며 손쉽게 탈착이 가능하다.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PLUS'는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새롭게 위생 기능이 추가된 ‘IR D5 PLUS’는 리큅의 혁신적인 식품 건조 기술과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며 “우수한 식품 건조 성능을 넘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와 식생활을 제공할 수 있는 식품건조기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