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1,000여곡의 방대한 핑크퐁 동요 콘텐츠를 바탕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NOW를 통해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핑크퐁 전용 NOW 채널을 개설하는 등 콘텐츠 협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제휴의 일환으로, 네이버는 NOW에 ‘핑크퐁 동요쇼 추석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핑크퐁의 다양한 인기 동요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핑크퐁' 캐릭터가 직접 핑크퐁 대표 동요를 소개하는 오디오쇼 형태다.
‘핑크퐁 동요쇼 추석특집’ 프로그램은 9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1시간 동안 재생되며, 모바일 네이버 첫 화면에서 NOW 로고를 터치해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 NOW의 이진백 리더는, “이번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스마트스터디와의 협력 범위를 더욱 넓혀나갈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NOW의 포맷에 맞는 다양한 라이브 오디오 콘텐츠를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