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불쇼는 팟빵 앱을 통해 18년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1년 4개월만에 월 평균 청취횟수 6천만회, 청취자수 200만명을 넘어선 독보적인 국내 팟캐스트 1위 방송을 지키고 있다.
매불쇼의 메인 진행자인 최욱과 정영진은 팟캐스트의 황태자를 넘어서 공중파 방송까지 진출하여 활약을 하고 있으며, 특히 최욱은 최근 KBS '오늘밤 김제동'의 후속 프로그램인 시사토크 프로그램 '더 라이브'의 메인 진행자로 발탁돼 9월 23일부터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기도 하다.
지난 4월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팟빵 매불쇼 콘서트는 팟캐스트 공개방송을 넘어 매불쇼 출연진들이 모두 참여한 매머드급의 콘서트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김수혁 매불쇼 총괄 PD는 "4월 첫번째 콘서트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로 현진영을 비롯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현진영 데이, 화려한 게스트 공연, 정영진과 최욱의 매불쇼 패밀리와 함께 방송에서 들을 수 없었던 뒷이야기와 숨은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면서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지방의 팬들에게 매불쇼의 매력을 직접 눈으로 보여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은 하나티켓을 통해 9월 19일(금) 오후 8시부터 단독 예매가 시작된다. 4월 첫번째 콘서트의 전석 매진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