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진행하는 ‘폴햄키즈 행복제’는 아이들의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할 이너 상품과 헤비 아우터 등 다양한 겨울 제품들을 이름 그대로 행복한 가격에 선보인다는 의미로, 특히 ‘알래스카 에어구스다운’이 눈여겨볼 상품으로 꼽히고 있다.
해당 구스다운은 거위털 충전재(솜털 90%:깃털 10%)로 구성되어 무게는 약 0.78kg으로 1kg도 안되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에어구스다운은 행복제 기간 중 11월 14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알래스카 프리미엄 롱다운’은 오리털 충전재(솜털 80%:깃털 20%)의 프리미엄 덕다운 비율에 따뜻한 4포켓으로 디자인되어 손의 보온을 지켜주며 수납성까지 갖췄으며, 오리털 충전재(솜털 50%:깃털 50%)를 사용한 ‘알래스카 에센셜 롱패딩’도 행복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그리고 겨울철에도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하여 짧은 기장이지만 보온성과 통기성을 잡아주는 노바볼 충전재를 활용한 ‘알래스카 푸퍼 숏패딩’과 긴 기장의 밑단을 분리하여 숏패딩으로도 착용 가능한 ‘알래스카 멀티 롱다운’(오리솜털 80%:깃털 20%)도 행복제 할인 품목에 자리 잡고 있다.
해당 행사는 본격적으로 겨울을 맞이하여 헤비 아우터 뿐만 아니라 후디, 플리스 맨투맨, 니트 팬츠, 플리스 집업 등의 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에게 행복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행복제는 11월 1일 폴햄키즈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가영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