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이베이코리아가 1만여개 판매 스토어와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12일(화)까지 G마켓, 옥션의 유료 회원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야놀자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모든 국내 숙소를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야놀자 상품 예약 시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G마켓 모바일 앱에서는 ‘야놀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야놀자 브랜드관에서 숙소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3천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12일(화)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 실장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쇼핑 축제 기간을 맞아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이베이코리아와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의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