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아임톡 탄산수.(사진=일화)
이미지 확대보기일화는 이색 IT마라톤 대회인 2019 웨어러블런 ‘할로윈 에디션(Halloween Edition) 시즌2’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8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2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뚝섬 한강공원 인근에서 개최된다. 이번에는 특별히 ‘해피 할로윈 마라톤(Happy Halloween Marathon)’라는 컨셉으로 가족과 함께 뛸 수 있는 5km와 10km 2가지 코스로 기획됐다.
일화는 이번 행사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아임톡 탄산수’와 ‘예비채 6년근 녹용홍삼스틱’을 지원하고, 코스 곳곳의 음수대에 ‘아임톡 탄산수’를 비치하여 완주를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축제 분위기를 한층 북돋아주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웨어러블런’ 현장 사진과 #일화홍삼 #홍건강 #해피한삼 세가지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한 후 일화 부스에 방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홍건강 해피한삼진 홍삼정 농축액스틱’ 10포를 증정한다. 또한, 완주 후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띠띠뽀 튼튼키즈 삼형제 1단계 본품(10gX30포) 100개와 행복한삼진 홍삼농축액스틱 40개를 별도 제공한다.
지난 달 출시된 온라인 전용 ‘아임톡 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 탄산수와 동일한 원료를 사용해 제작되어 가볍게 마시기 좋다. 패키지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탄산수의 청량감을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일화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건강의 ‘해피한삼 홍삼정 원데이스틱’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베이스로 당귀, 황기, 천궁, 작약 등 식물성 부원료를 하루스틱 1포에 담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예비채 6년근 녹용홍삼스틱’의 경우 홍삼농축액을 베이스로 뉴질랜드산 녹용과 당귀, 황기, 계피, 감초 등 10가지의 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마라톤을 즐기며 다양한 IT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올해 특별히 할로윈 컨셉이 더해져 한층 볼거리가 다양해 졌다”며,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철, 가족과 함께 현장에 방문하셔서 탄산수도 마시고 즐거운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