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주)에이원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에이원은 올해 들어 현대홈쇼핑과 10차례 방송을 통해 국민 유아용품을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 바 있다.
오는 20일 예정된 리안 ‘솔로LX’ & 조이 ‘스핀360’ 마지막 생방송은 어느 회 차보다 풍성한 사은품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리안은 국민유모차 ‘솔로’LX’를 21% 할인된 특별한 가격과 함께 풋머프, 이너시트, 유모차 고리, 유모차 정리함까지 유모차 전용 액세서리 4종을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자 전원에게 리안 골프 휴대용유모차를 증정할 계획이다. 솔로LX 구매 시 휴대용 유모차를 증정하는 행사는 올해 최초 진행되는 것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가로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방풍커버가 제공된다.
‘솔로LX’는 육아맘 및 예비맘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 2019’에서 절충형 유모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명성을 증명한 국민 유모차다. 180도 수평시트를 탑재해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25cm 대형 바퀴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4바퀴 독립 서스펜션’을 통해 울퉁불퉁한 노면에서도 아이에게 전해지는 흔들거림을 최소화하는 등 디럭스 유모차 이상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휴대용 유모차의 편의성을 동시에 갖췄다. 유모차를 접는 데 단 1초밖에 걸리지 않는 ‘원터치 퀵폴딩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셀프스탠딩이 가능해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용이하다.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프리미엄 가죽 핸들바와 소프트 멜란지 패브릭 세련된 컬러. 에메랄드 프라임까지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엄마들을 사로잡았다.
조이는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한 국민 카시트 ‘스핀360’을 33%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카시트 쿨시트, 오가닉 숄더벨트 커버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 후방거울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핀360’은 국내보다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인증은 물론 ‘측면 충돌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으로 국내 카시트가 흉내 낼 수 없는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전방 장착보다 5배 안전한 후방 장착테스트를 일반적인 기준인 13kg이 아닌 18kg 테스트를 완료했다. 타사 제품 대비 최대 헤드레스트 확장(63cm)으로 성장하는 아이를 배려한 점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어떤 각도에서든 한 손으로 부드럽게 회전시킬 수 있는 편리성과 부드러운 스핀 기능 역시 스핀 360 만의 자랑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에이원은 국내 유아용품을 선도하는 유아용품전문 기업으로 올해 11차례 진행된 현대홈쇼핑을 통해 엄선된 구성을 바탕으로 육아에 꼭 필요한 국민 유아용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였다고 자부한다”며 “이번 방송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특별한 구성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안 ‘솔로LX’ & 조이 ‘스핀360’ 마지막 생방송’은 오는 20일(수) 오후 12시 40분부터 13시 40분까지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리안(RYAN)은 30년 넘게 축적된 유아용품의 전문성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 브랜드이며 조이(joie)는 전세계 87개국에서 사랑 받고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로모든 카시트 제품이 유럽의 국제인증은 물론 ‘측면 충돌 테스트’까지 통과해 그 안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박선희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