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LAB)이 토익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시원스쿨
이미지 확대보기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원스쿨에 따르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처음토익 패키지 사전 예약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사전예약은 처음토익 패키지 출시 후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전예약을 완료해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애플 에어팟 프로(Pro)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추가 이벤트로 강의 교재인, 같은 이름의 도서에 대한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빕스 샐러드바 식사권(1명) ▲BHC 뿌링클 치킨과 콜라(3명) ▲크런키 초콜릿(50명) 기프티콘 등 연말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이 무작위로 주어진다고 알려졌다.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는 토익 시험 입문자를 위한 인강과 교재로, LC와 RC, 어휘를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550점 완성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강의는 오는 23일 오픈될 예정이다. 새해 목표로 토익 응시를 준비하는 대학생, 수능을 끝낸 예비 대학생 등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토익인강 전문 시원스쿨랩(LAB)은 지난 2018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선정, 최근 정부의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 등 다양한 인증과 수상을 통해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