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스(김 버나드 리)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이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SD 어드밴스드 플러스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이하 SD 링클 크림 플러스)’을 출시했다.
베이식스에 따르면 ‘SD 링클 크림 플러스’는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Collagex-CE Complex™에 코퍼 트리펩타이드, 발효 소금 성분의 시너지가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련꽃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원활히 공급해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며, 프랑스 140년 전통의 가테포세 윤기개선 특허성분인 GATULINE® RADIANCE가 피부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스트라이벡틴의 특허 받은 NIA-114™기술을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속 깊이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NIA-114™기술은 피부 미백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을 피부에 작용할 수 있는 최적의 형태로 변형시켜주는 스트라이벡틴만의 특허 기술이다.
스트라이벡틴의 ‘SD 어드밴스드 플러스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스트라이벡틴 공식 쇼핑몰 및 전국 코스트코에서 구입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