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 건강음료 2종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갖췄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과일을 배합하여 맛까지 고려했다.
‘튼튼쑥쑥 녹용홍삼’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양질의 강원도 토양에서 혹독한 추위를 견뎌낸 6년근 홍삼의 영양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여기에 당귀, 황기, 감초 등 9가지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대보추출농축액과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D, 아연까지 더해 단체생활을 시작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소를 채웠다.
‘초롱초롱 블루베리’는 눈 건강에도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 적포도, 빌베리 등 베리 3종을 제품이다.
천호엔케어가 선보인 어린이 건강음료 2종은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흘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한 팩당 용량을 40ml로 설계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합성향료, 보존료는 첨가하지 않았으며 HACCP 인증을 받아 위생 관리 체계를 인정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