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신제품 시즌3 팩트, 현대홈쇼핑 통해 론칭

기사입력:2020-01-06 18:15: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끌레드벨(Cledbel)이 1월 7일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을 방송을 통해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 신제품을 론칭한다.

끌레드벨의 쿠션은 2018년 1월 런칭 이래로 580만개의 놀라운 기록을 갱신하며, 930억 매출을 달성한 제품이다. 이 신화를 이어가기위한 노력과 기술력으로 탄생한 2020년 시즌3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리프팅 성분이 강화 되어 출시 됐다.

브랜드 모델인 고소영과 김희애가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있는 신제품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일명 ‘V착 밀착 쿠션’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리프팅을 강화한 제품으로 24 시간 양악 피부 리프팅 유지의 임상을 완료 했다. 지난 시즌 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 , 녹는 실 콜라겐과 24k 골드 성분과 14 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 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등을 500% 강화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끌레드벨의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11개의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되어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해준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 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24 시간 양악 리프팅이 유지되며 , 24 시간 눈가 주름 커버, 붉은기와 다크닝, 노란기 커버력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마쳤다. 이외에도 피부 수분 함유량 증가, 피부 속 수분 개선, 피부 광채 개선, 워터프루프,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끌레드벨의 신제품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1월 7일 07시 15분 현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 Hmall 미리주문을 통해서도 구입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끌레드벨 홈페이지와 현대 H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9.78 ▼21.79
코스닥 774.49 ▼4.69
코스피200 353.93 ▼2.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670,000 ▼328,000
비트코인캐시 461,700 ▼3,900
비트코인골드 32,400 ▼840
이더리움 3,525,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6,840 ▼250
리플 795 ▲16
이오스 709 ▼4
퀀텀 3,476 ▼4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590,000 ▼398,000
이더리움 3,521,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6,810 ▼250
메탈 1,429 ▼18
리스크 1,238 ▼30
리플 795 ▲16
에이다 522 ▼4
스팀 258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609,000 ▼383,000
비트코인캐시 461,600 ▼4,200
비트코인골드 32,700 ▼520
이더리움 3,526,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6,840 ▼220
리플 795 ▲16
퀀텀 3,500 ▼26
이오타 2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