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3가지 컬러 (Grey MD, Blue Depht, Black Torba)로 100% 나일론으로 구성되어 있고 포켓을 통해 패커블이 가능하며, 이중 지퍼로 활동성이 우수한 레인재킷이다.
까웨(K-Way)의 세계 최초 바람막이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영화 라붐의 여주인공 소피 마르소를 비롯,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쿠퍼, 비욘세,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이 즐겨 입는 프리미엄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특히 ‘르브레 3.0 에펠’은 데이비드 베컴이 가장 즐겨 입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 패션계가 주목하고 있는 강력한 트렌드 ‘뉴트로 열풍’에 발맞춰 과거의 향수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전 세계 한정판 ‘리믹스 클라우드 드미 (Remix Claude Demi)’ 뉴트로 아노락 후드 마지막 수량을 국내에서 독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상단과 하단이 사선으로 나누어진 디자인으로 까웨(K-Way)의 빅 로고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상단의 완전 방수, 방풍 기능을 지닌 나일론 원단과 하단의 부드러운 코튼 소재가 배색 조화되어 8090 클래식과 현대적인 스트릿 무드를 연출한다. 컬러는 Blue Royal, Black Torba, Black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까웨(K-Way)는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공식 의류이며 (사)대한수상스키 • 웨이크스포츠협회, (사) 대한서핑협회, (사)대한웨이크서핑협회의 공식 의류로도 선정돼 국가대표 선수단 의류를 지원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