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올 뉴 익스플로러의 새 광고영상을 공개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테마인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For Every Best Side of You)’ 캠페인은 가정과 사회, 개인과 조직 안에서의 ‘최고의 나’는 탐험으로부터 나오며, 올 뉴 익스플로러가 ‘최고의 나’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의 메인이 되는TV 광고는 서핑을 테마로 해 ‘최고의 나를 만나기 위한 탐험’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광고 속 주인공은 가족의 일원이기도 하지만 개인적인 버킷리스트였던 서핑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며, 또 다른 나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끝내 성취한다. 이는 익스플로러가 최고의 차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 온 여정과도 비슷하다.
드론 및 수중 촬영으로 제작된 영상은 역동적으로 서핑하는 주인공의 자신감에 찬 모습을 담아내면서도, 이국적인 배경과 어우러진 서정적인 BGM을 통해 확신을 가지고 도전에 임하는 심리적 안정감을 표현해 시청자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드넓은 바다에서 신나게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보는 이까지 시원하게 한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는 익스플로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기존 광고와는 조금 다른 방식과 시각에서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영상 속 푸른 바다와 안정적인 음악이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나의 최고의 순간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광고영상을 간단한 퀴즈와 함께 공유한 참여자 중 선정된 2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이후 7월에는 익스플로러 시승과 함께 ‘나의 최고의 순간’을 찾기 위한 버킷리스트를 실현해주는 소셜 캠페인도 계획하고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새 광고 캠페인 시동
기사입력:2020-06-08 16:24: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334.23 | ▲6.03 |
코스닥 | 658.45 | ▲7.15 |
코스피200 | 310.03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15,459,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406,100 | ▲900 |
이더리움 | 2,210,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220 | ▲140 |
리플 | 2,729 | ▼1 |
이오스 | 1,018 | ▼5 |
퀀텀 | 2,579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15,600,000 | ▲331,000 |
이더리움 | 2,213,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250 | ▲130 |
메탈 | 989 | ▲9 |
리스크 | 615 | ▼2 |
리플 | 2,732 | ▼1 |
에이다 | 839 | ▼7 |
스팀 | 16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15,500,000 | ▲240,000 |
비트코인캐시 | 406,000 | ▼800 |
이더리움 | 2,213,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340 | ▲220 |
리플 | 2,730 | ▲1 |
퀀텀 | 2,588 | 0 |
이오타 | 2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