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육아맘들의 주요 실속 구매처로 여겨졌던 오프라인 육아박람회 행사 등의 잇따른 취소와, 최근 확산세로 돌아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실속 있는 구매를 기대했던 소비자들의 구매심리가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몰리면서 오픈 첫날 한때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신한카드사와 공동주최로 진행하는 ‘제2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오프라인 중심의 박람회를 비대면 전시로 진행하는 온라인상에 구현했다는 점에서 소비자와 관련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실제 전시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부스 배너 입장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브랜드별 숨은 혜택을 경험하게 하여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신규 런칭 상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00원의 행복’, ‘모이면 득템’ 등 방문고객 혜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었다.
이번 행사를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로 언택트 소비 시대에 발맞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장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10일 사전 접수 및 소문내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다이치, 브라이텍스, 에르고 등 외출용품의 인기 빅브랜드사 참여와 세계 판매 1위인 유기농 분유 힙∙압타밀 분유 브랜드사와의 단독 제휴를 통한 최대 70% 할인은 물론, 기저귀, 매트, 침대 및 각 종 육아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