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 아기상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준비됐으며, 시리즈 상품 중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가 탑재된 ’카드의정석 POINT CHECK‘를 택해 진행했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풍성한ㅇ대고객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 별 선착순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스마트앱 및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핑크퐁 채널 내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어 영상은 53억 뷰를 기록하며 역대 조회수 글로벌 2위를 달성했고, 미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니케로디언과 미국 현지에서 방영될 ‘아기상어’ TV 시리즈도 준비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