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영상을 실제 고객과 함께한 데에 이어 진행한 고객 콜라보 행사다. 고객 콜라보를 통해 아이소이는 2년차부터 10년차까지 브랜드를 꾸준히 애정 해온 고객의 피부변화 스토리를 인터뷰로 풀어냈으며, 각기 다른 피부고민을 케어 해온 애정템 리스트도 함께 소개했다.
중건성 피부인 10년차 고객의 애정템으로는 피부결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모이스춰 토닉’과 ‘탁월로션’, 압축 보습을 전한는 ‘모이스춰라이집’이 꼽혔으며, 민감성 피부인 4년차 고객의 경우 빠른 트러블 진압을 돕는 ‘응급스팟’과 실키하고 촉촉한 ‘시카고 끝장크림’을 애정템으로 꼽았다. 아이소이 2년차 고객은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1위 제품으로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잡티세럼’을 애정템으로 꼽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