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서비스 15주년 기념 추가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넥슨은 2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추가 이벤트 ‘찐!막! 쇼타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9월 2일까지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하면 풍성한 영구제 무기 및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잠겨진 영구제 BOX’ 및 ‘영구제 KEY’와 15주년 퍼즐 조각, ‘AK47(I) ICE(영구제)’, ‘GSR-6(IS) ICE(영구제)’, 500SP 등을 제공한다. 15주년 퍼즐 조각으로 9월 3일까지 이벤트 퍼즐을 완성하면 ‘초이&썽 캐릭터세트(영구제)’를 지급한다.
한편, 올 여름을 맞아 신곡 ‘Apple’을 발표하며 청량 마녀 콘셉트로 변신한 걸그룹 여자친구를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여자친구는 새로운 감정표현 3종과 세트 효과, 기본 경험치 50% 기능을 갖고, 캐릭터 6종을 모두 보유할 시 추가 경험치 100%를 제공한다.
넥슨은 9월 10일까지 여자친구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여자친구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이들 중 60명을 추첨해 여자친구 싸인 폴라로이드를 지급한다. 추가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KRISS(MG) TherapyⅡ(영구제)’, ‘Knife(MG) TherapyⅡ(영구제)’, 여자친구 싸인 마우스패드, ‘저격 기간연장(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서든어택’ 유명 선수, BJ 등이 출전하는 ‘2020 서든어택 BJ멸망전 시즌1’를 개최하고, 2018년 운영을 종료했던 팀데스매치 맵 ‘샤크테일’을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9월 3일까지 기간 한정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서든어택’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