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는 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아웃도어 엔트리족인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선보인 ‘C-TR 3.0’ 라인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로,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해 도심 속에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수제 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성수동 ‘버거보이’와 협업을 통해 진행한다.
‘버거보이’는 감도 있는 아웃도어·캠핑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매장 내부를 캠핑장 분위기로 연출하고 매월 이색 버거를 선보인다.
네파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 달에만 만나볼 수 있는 ‘네파 버거 세트’의 클래식 버거는 투움바 소스가 올라간 프라이와의 조합으로 풍미가 뛰어나면서 네파 불도장이 찍힌 이색 비주얼로 인해 독특한 제품에 열광하는 MZ세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또한, 힙한 캠핑 감성으로 조성된 네파 C-TR 3.0 제품 쇼룸에는 편리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네파몰과 연결된 QR코드가 비치됐으며, 해당 QR코드를 인식하면 C-TR 3.0 일부 제품에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