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위니아딤채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17 12:47: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니아딤채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 출시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빠르게 늘어나는 1인 가구 시장을 겨냥해 3kg의 미니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설치 가능한 ‘위니아 뉴 미니(NEW mini) 건조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컴팩트한 외관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배기 호스 설치 작업 없이 전기 콘센트만 연결하면 돼 다용도실·베란다·거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옷감 특성을 고려해 건조 코스와 건조 맞춤 옵션을 취사 선택할 수 있다. 먼저 건조 코스는 △표준건조 △소량 △아기옷 △섬세 △리프레쉬 총 5가지 코스며, 건조 맞춤 옵션은 △표준 △살균 △송풍 △30분 △60분으로 구성해 편리하고 손쉽게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살균용 UV LED 램프도 내장했다. 이를 통해 외부 활동으로 옷 속에 붙어있는 미세먼지, 진드기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 (*세탁-세정기술연구센터 실험 기준, 녹농균, 포도상구균, 폐렴간균 99.9% 살균)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도 높였다. 건조기 내부 온도가 옷감 건조에 알맞은 60℃를 넘지 않게 자동온도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옷감 손상을 줄이는 동시에 더욱 뽀송뽀송한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필터 내 붙어 있는 먼지를 손쉽게 씻어낼 수 있는 워셔블 필터를 탑재하고, 필터에 먼지가 가득 차면 LED 창에 교체 알림이 표시되는 기능을 통해 보다 위생적으로 건조기를 관리∙사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래 사용해도 녹이나 부식 걱정을 줄여주는 풀(FULL) 스테인리스 건조통을 채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는 그래비티 실버와 코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하가는 30만원대다.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선 판매되며 순차적으로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는 1인 가구가 사용하기 특화된 제품으로 설치 및 사용이 편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에그 유모차, 한국서 신제품 ‘에그Z’ 출시

에그(Egg)의 신제품 ‘에그Z’가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가장 먼저 선보인다.

에그 유모차는 영국에 본사를 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에그Z’는 기존 에그 유모차의 디자인과 주행 우수성을 그대로 승계한 휴대용 유모차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유모차를 접었을 때의 높이는 여행용 가방 크기 정도의 62cm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중력방식의 오토 폴딩으로 쉽게 접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유모차를 타는 아이의 안전과 부드러운 주행 및 승차감을 위해 기존 에그 유모차의 장점인 네 바퀴 서스펜션, 2중 충격흡수 기능, 마그네틱 안전벨트 등을 에그Z에도 적용시켰다.

에그Z는 오는 27일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에 첫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에그Z는 크기는 작지만 기능은 프리미엄급으로, 활용도가 높고 운반하기 좋은 유모차를 원하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며 “5종의 다양한 컬러와 넉넉한 수납 등 기능 외에 장점도 많아 부모와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렌우드, 배우 안보현 모델 발탁! 22S/S 캠페인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2022년 봄, 여름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 브렌우드는 ‘당당함이 스타일’이라는 시즌 방향성을 설정하고, 당당한 직장인 및 직업인들과 공감하고 공유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 이는 비즈니스웨어의 캐주얼화 분위기에 따른 브렌우드만의 차별화 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당당한 남성’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그 변화의 시작으로 브렌우드는 2022년 새로운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선정했다. 안보현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의 개성과 색깔로 다채로운 포트폴리오를 쌓아가고 있는 스타성을 겸비했다. 특히 남친룩의 정석이라 불릴 정도로 평소 옷을 소화하는 능력과 스타일이 좋고, 운동선수 출신으로 남성성을 겸비한 점 또한 브렌우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아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안보현을 모델로 내세운 브렌우드의 S/S 시즌 주력 상품은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댄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구성된다. 기존에는 아이템 중심이었다면 이번 시즌은 화이트칼라, 서비스직, 스타트 업종 등 비즈니스 타입별로 커스터마이즈된 스타일링을 연속성 있게 제안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브렌우드는 ‘Smart works’ 시리즈를 통해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파워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된 ‘액션수트’, 날씨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 가능한 발수, 흡습속건, 주름방지 기능을 가진 ‘매직팬츠’, 기계세탁만으로 손쉽게 관리 가능한 ‘워셔블 니트’ 등의 출시를 통해 변화하는 수트 트렌드에 대응한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브렌우드는 1989년 론칭 이래로 꾸준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웨어 카테고리를 주도하는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론칭 33주년을 맞은 2022년은 ‘당당함이 스타일’이라는 커뮤니케이션 방향에 맞춰 당당하게 커리어를 만들어 가고 있는 모델 안보현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0.52 ▼1.49
코스닥 680.11 ▲0.87
코스피200 323.39 ▲0.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723,000 ▲54,000
비트코인캐시 689,500 ▼3,500
비트코인골드 15,670 ▼300
이더리움 5,185,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40,730 ▼100
리플 3,415 0
이오스 1,259 ▼6
퀀텀 4,966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725,000 ▲32,000
이더리움 5,187,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40,620 ▼260
메탈 1,813 ▲6
리스크 1,458 ▼11
리플 3,411 ▼5
에이다 1,363 ▼3
스팀 323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83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686,500 ▼3,500
비트코인골드 15,500 ▼600
이더리움 5,185,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40,620 ▼190
리플 3,414 ▼1
퀀텀 4,979 0
이오타 486 ▼8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