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유한킴벌리, 와이드 흡수패드로 차별화된 ‘하기스 보송보송’ 신제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17 14:49: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한킴벌리, 와이드 흡수패드로 차별화된 ‘하기스 보송보송’ 신제품 출시

유아용품 전문 기업 유한킴벌리가 흡수력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하기스 보송보송’을 출시했다. 하기스 보송보송은 브랜드 네임처럼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인 만큼 흡수 성능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신제품에는 흡수력을 강화하기 위한 하기스 고유 기술과 업그레이드된 소재들이 고루 적용되어 있다. 20% 더 넓어진 와이드 흡수패드와 고성능 흡수층, 고속 흡수트랙 등을 적용해 기존 제품대비 소변을 최대 2배 빠르게 흡수할 수 있고, 흡수 총량도 10% 더 높였다. 더 많은 양을 더 빠르게 흡수함과 동시에 소변 베어남을 최대 80% 이상 획기적으로 개선해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하기스 보송보송은 밴드형과 팬티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강화된 흡수력과 소변알림줄을 기본으로 밴드형은 묽은 변이 세는 것까지 방지하는 뒷샘방지 포켓 허리밴드가 팬티형은 입고 벗기 쉬운 원터치 매직테이프와 360도 신축성 허리밴드가 적용돼 있어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특장점이다.

대한민국 1위 기저귀 답게 하기스는 유한킴벌리 생활혁신연구소를 통해 개발되어 전량 국내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생산기지인 유한킴벌리 대전공장은 세계적 제조, 혁신 역량을 갖추고 스마트매뉴팩처링을 통해 제품 품질과 공정을 실시간 관리하고 있다.

신제품은 오는 21일부터 네이버쇼핑 신상위크 행사를 통해 공식 판매를 시작되며, 네이버쇼핑 신상위크 단독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 다양한 구매 특전, 적립금 혜택, 리뷰이벤트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하기스 보송보송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환경경영 3.0을 통해 오는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 매출 비중을 95% 이상 달성하여 지구환경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한 바 있다. 이를 위해 하기스도 FSC 지속가능산림인증 펄프 사용, 포장재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 30% 감축, 사탕수수 유래 바이오매스 소재를 적용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강화 등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오고 있다.

더불어,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무상 제공사업과 함께 희망뱅크 프로그램을 통해 미개봉 사이즈 기저귀 교환제품을 재포장하여 지역사회에 제공하는 등 약 800만 패드가 넘는 하기스 기저귀를 배려와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과 나누는 등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포라, ‘내 피부를 위한 릴랙싱 스킨케어 리추얼’ 캠페인 전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가 오늘부터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스트레스-프리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내 피부를 위한 릴랙싱 스킨케어 리추얼’ 캠페인을 시작한다.

세포라는 최근 길어진 마스크 착용과 계절 변화 등 피부가 수많은 자극에 노출된 상황 속에서, 스트레스가 피부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고객들의 이해를 돕고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고민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내 피부를 위한 릴랙싱 스킨케어 리추얼’ 테마틱 캠페인을 기획했다. 3월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인 비타민B와 E, 세라마이드, 펩타이드를 중심으로 한 제품을 큐레이션함과 동시에 환절기 미세먼지에 대처할 수 있도록 클렌징 아이템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비타민 B와 E를 함유한 제품 중 주목해볼 만한 제품은 각각 멜릭서의 ‘비건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과 세포라 컬렉션의 ‘울트라 글로우 세럼’이다. 멜릭서 ‘비건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판테놀을 비롯한 식물추출물의 풍부한 영양과 비타민으로 건조한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준다. 세포라의 자체 제작(PB)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의 베스트셀러 ‘울트라 글로우 세럼’은 피부 톤을 밝히고 수분을 전달하는 비타민 C와 E가 더해져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세럼이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에도 좋다. 이어서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 카테고리에서는 바이오컴패티블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2가지가 눈에 띈다. 보습 효과는 물론이고 ‘라라 레트로 휩 크림’의 식물성 세라마이드 콤플렉스와 ‘프로티니 폴리펩타이드 크림’ 속 펩타이드와 단백질 성분이 피부 애씨드 맨틀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일수록 앞서 설명한 성분들이 제 역할을 할 수 있게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것 역시 중요하다. 세포라는 딥클렌징과 마일드 클렌징 2가지 타입으로 나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중에서도 포레오의 ‘루나 3’는 대표적인 클렌징 디바이스로 단 1분의 클렌징 루틴만으로도 피부 유분과 피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조금 더 부드러운 세안을 원한다면 차콜 버블의 뛰어난 흡착력으로 순하면서도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가진 체이싱 래빗의 ‘마인드풀버블 클렌저’를 추천한다.

한편 세포라는 2월 17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세포라 온∙오프라인에서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500명에게 65,000원 상당의 릴랙싱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세포라 멤버십인 뷰티패스 골드&블랙 등급에 해당하는 회원에게는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10일 간 세포라 앱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세포라 컬렉션 브러시 정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3월 2일까지 매장에서 세포라 컬렉션 3개 이상 구매 시 1개 증정, 온라인에서 세포라 컬렉션 4개 이상 구매 시 25% 금액 할인과 3월 31일까지 세포라 컬렉션 최대 50% 할인 이벤트 등 봄맞이 화장대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눈 여겨볼 프로모션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세포라 관계자는 ”’내 피부를 위한 릴랙싱 스킨케어 리추얼’ 캠페인을 통해 스트레스를 막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고객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다”라며 “이번 기회에 일상 속 수많은 스트레스 중 피부 고민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어내고 건강한 리추얼을 실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내 피부를 위한 릴랙싱 스킨케어 리추얼’ 테마틱 캠페인과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포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벳블랑x젤라비 2022 S/S 시즌 화보 공개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22년도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지난 F/W 시즌에 첫만남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플루언서 및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젤라비(본명 정민영)과의 두 번째 협업을 선보였다.

‘코벳블랑’ 브랜드 특유의 편안하고 유니크한 무드와 함께 젤라비의 리얼 라이프 스토리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S/S 스타일링과 더불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기반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늘어나며 소비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와의 소통과 공감이 중요시됨에 따라 MZ세대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확장되고 있다.

이번 ‘코벳블랑’의 S/S 시즌도 이런 시장에 니즈에 맞춰 인플루언서 및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젤라비(본명 정민영)과의 협업을 통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킨다.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젤라비는 현재 트렌드를 이끄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로 브랜드 ‘코벳블랑’의 유니크한 무드와 다채로운 그녀의 매력과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내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따뜻한 봄기운을 배경으로 소중한 하루를 행복하게 채우는 라이프 컨셉을 제안하며, 브랜드 ‘코벳블랑’을 착용한 ‘젤라비’의 매력적인 일상을 표현한다. 따스한 햇빛 아래 커피를 마시거나 산책을 하기도 하고, 책을 읽거나 꽃향기로 집을 가득 채우며 하루를 소중하게 채워나가는 ‘젤라비의 하루’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풀어낸 테마로 기획되었다. ‘코벳블랑’의 다양한 원피스와 감각적인 니트 아이템들을 매력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의 화보를 소화, 라이프 & 패션 두 가지 컨셉을 지닌 ‘코벳블랑’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코벳블랑’의 S/S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의 편안함과 경쾌함을 한층 더 강화하면서, 활용도 높은 디테일과 유니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블라우스, 원피스들이 강화되어 출시되었는데, 이번 시즌 원피스들은 매력있는 컬러감, 깅엄 체크 등의 원단 포인트와 함께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조절하여 스타일링 가능한 제품들까지 다채로운 S/S무드를 표현했다. 그와 더불어 아이템 하나만으로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스타일과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감각적인 셋업 아이템 등 ‘코벳블랑’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무드와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어 냈다.

젤라비와 협업을 통해 화보 외에도 다양하고 리얼한 모습의 스타일링을 젤라비 SNS를 통해 노출할 예정이며, ‘코벳블랑’의 S/S 시즌의 신상 아이템들은 ‘코벳블랑’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4.28 ▼31.22
코스닥 706.59 ▼18.69
코스피200 342.37 ▼3.5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73,844,000 ▲94,000
비트코인캐시 411,600 ▲2,800
비트코인골드 27,430 0
이더리움 3,10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090 ▲60
리플 716 ▼1
이오스 631 ▲2
퀀텀 2,869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73,807,000 ▲74,000
이더리움 3,10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040 ▼10
메탈 1,125 ▼1
리스크 1,024 ▲9
리플 716 ▼1
에이다 448 ▼1
스팀 21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73,865,000 ▲119,000
비트코인캐시 412,400 ▲3,400
비트코인골드 27,620 0
이더리움 3,10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040 ▲40
리플 716 ▼0
퀀텀 2,894 ▼1
이오타 161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