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bcc, 엑소 카이와 함께한 2022년 봄 화보 공개 外

기사입력:2022-03-16 09:48: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bcc, 엑소 카이와 함께한 2022년 봄 화보 공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2022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내면의 진정성과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를 만들어가는 bcc 브랜드는 이번 화보에서 모델인 엑소 카이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현했다. 카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인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첫 번째 익명의 요원으로 분했다.

화보 속 카이는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고어텍스 셋업에 버킷햇을 매치했으며 bcc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AA01’을 신고 신비로우면서도 활동적인 소년미를 발산한다.

화보 속 아우터 제품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bcc올라운드GTX자켓’, ‘bcc렛지아노락자켓’, ‘bcc윈드치터3L자켓’이다. 모두 실용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간절기에 동일한 디자인의 팬츠, 조거팬츠 등과 매치할 수 있다.

‘bcc올라운드GTX자켓’은 테크니컬 무드에 입체 포켓이 적용되어 디자인 포인트와 수납성을 확보한 자켓으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2L 안감이 적용된 방수 자켓이다. ‘bcc렛지아노락자켓’은 나일론 원사 고유의 냉감 및 피부에 닿는 면을 적게 하는 주름 가공이 더해져 착용감이 쾌적하고, 은은한 광택감으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카이가 착용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bcc윈드치터3L자켓’은 후드에서 어깨 부분까지 심실링 가공 처리가 되었으며, 발수 가공 처리되어 생활 방수력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1990년대 러닝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스니커즈 ‘AA01’는 카이가 첫 번째 익명의 요원이 되었음을 알리는 카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AA01’과 함께 퓨쳐레트로 컨셉으로 스타일링한 카이는 가상세계 속에서도 빛나는 화보 장인의 위엄을 보여준다.

카이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bcc 봄 화보는 무신사와 bcc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쿠론, 화사한 봄맞이 크로스 백 ‘버베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22 S/S 시즌을 맞아 ‘버베나’ 크로스백을 출시한다.

쿠론의 ‘버베나(Verbena)’ 백은 컬러풀한 웨빙(엮어 만든) 스트랩이 포인트인 톱집형 크로스 제품이다. 잔잔한 오플 엠보 소가죽을 적용하였으며, 쿠론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브라스 소재의 하드웨어를 가운데 부분에 장식했다. 또한 에어팟을 수납할 수 있는 멀티참을 별도 구성, 가방이나 스트랩 D링에 연결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 화단을 주로 장식하는 다채로운 컬러의 꽃을 뜻하는 ‘버베나’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화사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총 여섯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색상은 카푸치노 크림, 라임 베르가못, 시나몬, 로사 부르봉, 프레쉬 그린, 블랙으로 구성되며 제품별로 각기 다른 컬러의 웨빙 스트랩을 매칭해 다양성을 높였다.

공개된 화보 속 모델 신민아와 같이 오버사이즈 재킷에 버베나 백을 크로스 형태로 연출하면 미니멀하면서도 포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실용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캐주얼 룩은 물론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쿠론의 봄 신상품 ‘버베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쿠론은 뮤즈 신민아와 함께하는 2022년 봄, 여름 ‘I Am Couronne : FACE ME, 2022 PORTRAI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22년을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시기로 삼으며, 지나치기 쉬운 나의 오늘과 지나쳤던 어제를 돌아보며 모든 여성들이 내면을 천천히 들여다보길 바라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쿠론은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시작으로 활력을 주는 활동을 찾고, 나의 다양한 모습들을 즐기며 스스로에게 끊임없이 질문하며 더 나은 미래를 그려보는 과정을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고자 한다.

◆정담유통, 반려인들 위한 펫푸드 ‘삐에로Dog볶이’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정담유통㈜이 최근 늘어가는 반려인들을 위한 펫푸드 ‘삐에로Dog볶이’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펫푸드는 최근 늘어가는 반려인들의 외식트렌드에 맞춰 정담유통㈜의 서브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있는 <삐에로 떡볶이>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정담유통 관계자는 “’삐에로Dog볶이’는 <삐에로 떡볶이>의 대표메뉴인 ‘로제 떡볶이’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으며, 혼자 야식을 시켜 먹으며 아이들에겐 딱딱한 건식사료밖에 줄 수 없어 미안했던 마음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삐에로Dog볶이’는 유기농재료만을 엄선하여 제작하였으며, 떡은 감자와 닭가슴살로 만들고 우유의 소화가 힘든 강아지들을 위하여 락토프리우유와 토마토로 색감을 내는 등 사람이 먹어도 좋은 재료만을 이용하여 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이 여기는 ‘펫팸족’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펫푸드는 펫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과 수제간식제작 전문업체인 “하이펫스쿨”과 함께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하이펫스쿨은 SNS상에서 다양한 음식모양의 펫푸드 제작으로 인기를 끌었던 업체로 특히 많은 반려인들이 직접 찾아와 교육하는 시스템으로 신뢰를 얻은 반려동물수제간식학원이다.

하이펫스쿨 김수정대표는 “외식업체와 함께 수제간식을 함께 만들게 되어 기쁘다. 많은 반려인들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간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좋은재료로 기호도를 높인 간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협업의 소감을 밝혔다.

삐에로Dog볶이는 현재 삐에로떡볶이 상도본점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전국 물류망 확보를 통하여 전국의 삐에로떡볶이 매장과 배달삼겹돼지되지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배달삼겹돼지되지> 본사 정담유통㈜은 2021년에 인수한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등 50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중인 ㈜디딤(코스닥상장법인)과의 협력관계 구축으로 더욱 안정된 프랜차이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배달 샵인샵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달리 “안심창업” 이라는 키워드로 <배달삼겹돼지되지> 창업부터 오픈 후 안정화 시기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34.34 ▲33.10
코스닥 696.83 ▲19.82
코스피200 336.63 ▲4.2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400,000 ▲803,000
비트코인캐시 705,000 ▲5,000
비트코인골드 45,720 ▲420
이더리움 4,831,000 ▲36,000
이더리움클래식 43,500 ▲560
리플 2,051 ▲55
이오스 1,142 ▲15
퀀텀 5,110 ▲3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428,000 ▲759,000
이더리움 4,824,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43,520 ▲520
메탈 1,922 ▲17
리스크 1,623 ▲16
리플 2,056 ▲57
에이다 1,392 ▲5
스팀 351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420,000 ▲880,000
비트코인캐시 705,500 ▲4,000
비트코인골드 45,110 ▼710
이더리움 4,832,000 ▲37,000
이더리움클래식 43,610 ▲540
리플 2,050 ▲58
퀀텀 5,090 ▼40
이오타 33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