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대표: 홍준)는 만우절인 4월 1일에 중고나라 회원을 대상으로 중고거래를 통한 자원의 선순환 경험을 확산시키고자 ‘보고도 믿기 힘든 거짓말 같은 무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고도 믿기 힘든 거짓말 같은 무료 나눔 이벤트’는 중고나라 직원들의 애장품 무료 나눔을 통해 회사가 추구하고 있는 자원의 선순환과 중고나라와 이용자 간 직접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중고나라 임직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카메라, 신발, 드론, 가방, 화장품 등 100여 개의 개인 애장품을 회사에 전달했다.
중고나라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중고나라 앱에서 ‘중고나라 만우절’ 가게를 단골로 추가하고 등록된 상품 중 무료 나눔을 받고 싶은 아이템을 ‘찜’을 누른 뒤 갖고싶은 이유를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무작위로 상품 등록이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차례대로 발표하고 4월 15일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중고나라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맞춰 앱 내 친구 초대 혜택도 강화한다.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기존 중고나라 이용자가 발급한 추천인 코드로 앱 서비스에 가입하면 기존에 제공했던 마일리지보다 더 향상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고도 믿기 힘든 거짓말 같은 무료 나눔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중고나라 카페와 중고나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고나라 마케팅그룹 박정환 그룹장은 “중고나라는 오랫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준 중고나라 이용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만우절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중고나라 모든 임직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기쁜 마음으로 애장품을 제공하며 중고나라 이용자가 이번 무료 나눔 참여로 새로운 중고거래의 기쁨을 누리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중고나라는 더 많은 이용자의 중고거래 참여를 독려하고 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