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파파존스 피자,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01 11:05: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파존스 피자,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출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치즈버거 피자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파파존스 피자는 금일(1일) 올해 첫 신메뉴이자 ‘더블 치즈버거 피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는 육즙 가득한 비프와 신선한 토마토 위에 진한 체다치즈로 풍미를 더한 프리미엄 피자다. 특히 기존 ‘더블 치즈버거 피자’와 같이 토마토 소스가 아닌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해 버거를 한입 베어 문 듯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듬뿍 올라가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치즈 맛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다. 비프 외에도 베이컨, 치킨스트립 등의 고기 토핑이 조화를 이뤄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고기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 패밀리, 파티 사이즈 구매 시 각각 7천 원, 8천 원, 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타 할인 혜택 중복 적용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치즈버거 피자의 꾸준한 인기를 고려해 이번에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공략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이어나가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본사 성장 동력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다모다, 미국 시장 돌풍에 '글로벌 진출' 박차

지난달 국내외 유통 채널을 재정비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이달 2일과 7일 NS홈쇼핑에, 25일과 29일 롯데홈쇼핑에 각각 판매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자연 갈변’ 현상을 활용한 새치 케어 기능이 있는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지난해 하반기에 진행한 3개 홈쇼핑 채널에서 ‘1초당 16병’씩 팔리며 조기 완판 행진을 이어나간 바 있다. 이번 방송은 폭발적인 소비자 호응에 발맞춰 긴급 확보 물량으로 진행한다. NS·롯데에 이어 빠른 시일 내에 다른 메이저 홈쇼핑 편성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국내 유통망 확대 뿐 아니라 지난해 출시 6개월 만에 280억의 매출을 올리며 높은 가능성을 확인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미국 전역에 1,9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타겟’ 을 비롯해 H.E.B, ABC MART, 99 Ranch Market, Planet Beauty 등 5개 대형마트에 입점한 것과 연계하여 브랜드 로열티와 수익성을 한층 더 제고하기 위해 지난달 21일 미국 브랜드몰 ‘트라이모다모다’를 공식 론칭하면서 최대 샴푸 시장인 북미의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미국은 규모가 150억불이 넘고 매년 6% 이상 꾸준히 성장하는 세계 1위의 헤어케어 시장이다. 미국 내 고객 반응이 뜨거워 올해 매출 목표를 2억 4천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3,000억 원 전후로 정하고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대폭 늘리는 중”이라며 “미국 내 공장 신설과 법인 규모 확대, 중국 법인 신설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진출 전략을 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미국 공식몰 론칭을 기념하여 무료 배송 서비스와 정기 구독 구매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미국 최대 뷰티 유통업체인 ULTA와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CVS를 포함하여 다수의 대규모 홀세일 업체들과 입점을 위한 세부 조건을 협의하고 있다.


◆잇츠스킨, '피겨 프린스 차준환' 브랜드 모델 발탁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대한민국 피겨의 간판, 피겨스케이팅 프린스 차준환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이 진정성을 담은 피부 고민 솔루션을 위해 노력하는 잇츠스킨의 브랜드 이념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차준환은 지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남자 싱글에서 5위에 이르는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두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이다.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한 피겨스케이팅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대중 활동을 통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은 잇츠스킨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 2,300만병을 판매를 기록하며 수부지 피부를 위한 촉촉 진정 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을 비롯해 ▲프레스티지 끄렘 투엑스 데스까르고 ▲타이거시카 7종 과 함께 제품 화보 촬영을 했으며,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라인을 홍보하기 위한 브랜드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로 잇츠스킨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피겨스케이팅의 귀공자로 불리는 차준환 선수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잇츠스킨과의 촬영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스포츠 스타다운 건강한 매력, 뛰어난 실력 등으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차준환 선수의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라며 “새로운 잇츠스킨의 브랜드 모델이자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차준환 선수와 함께 할 활동과 컨텐츠는 물론,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라인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촬영 제품 중 주력 제품인 감초줄렌 라인 전 제품에는 지리산에서 수확한 감초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잇츠한불의 독자 성분, 캄줄렌™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며,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달 새롭게 선보인 75ml 대용량 튜브 타입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레 스페셜 에디션을 시작으로 감초줄렌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라인 확장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5.06 ▲151.36
코스닥 681.79 ▲38.40
코스피200 325.08 ▲20.5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7,984,000 ▼155,000
비트코인캐시 425,600 ▲200
이더리움 2,250,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1,650 ▲30
리플 2,903 ▼10
이오스 916 ▼7
퀀텀 2,772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8,122,000 ▼79,000
이더리움 2,253,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1,700 ▲70
메탈 1,066 ▼3
리스크 670 0
리플 2,908 ▼3
에이다 890 ▲7
스팀 19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8,06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426,400 ▲400
이더리움 2,250,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1,630 ▲30
리플 2,905 ▼8
퀀텀 2,750 0
이오타 22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