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슬림9 프리미엄 라인 ‘S라벨’ 론칭 外

기사입력:2022-04-04 13:01: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슬림9 프리미엄 라인 ‘S라벨’ 론칭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에서 프리미엄 속옷 라인인 ‘S라벨’ 제품을 새로운 ‘나를9하다’ 캠페인과 함께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S라벨 제품은 ‘듀얼팬티’, ‘듀얼브라’, ‘듀얼브라 컴팩트’, ‘듀얼팬티 컴팩트’다.
S라벨은 더 높은 편안함의 가치를 제안하는 스페셜한 라인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듀얼 시리즈 제품들은 기존의 슬림9 속옷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소재 원단을 적용했다. 슬림9 만의 독보적인 원단 기술력으로 구현한 ‘투페이스 프리미엄 원단’(에어플렉시 듀얼)으로 신체에 맞게 속옷 안감과 겉감이 각기 다르게 제작되었다. 겉감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우수한 터치감에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자연 유래 소재인 모달 원단으로 제작되어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S라벨 4종은 슬림9 고객 사이즈 데이터를 기반으로 S~XL까지 개발하고 누드브라운, 딥차콜, 로즈우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슬림9은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를 표방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생소했던 여성 드로즈를 ‘네모팬티’로 네이밍 해 인기를 얻으며 여성 언더웨어 스타트업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달 1일 부터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소연과 함께 TV광고를 통해 ‘세상 편하게 나를 9하자’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두 번째 9하다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브랜드 캠페인 시작과 함께 4월 한 달간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회원가입 고객에게 4만원 쿠폰팩과 적립금 4배 지급 이벤트, 주차별 특별한정 패키지 등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김소연은 실제 광고 촬영 현장 인터뷰를 통해 이번 S라벨 라인을 시착한 경험을 공유하며 “안쪽은 부드럽고 포근하고 겉은 탄탄하게 잡아주며 신축성이 좋아서 종일 촬영할 때도 편안해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슬림9은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비슷한 디자인의 카피 제품이 넘쳐나는 편안한 여성 속옷 시장에서 슬림9만의 독보적인 원단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프리미엄 라인 S라벨은 속옷을 선택할 때 소재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높은 편안함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키뮤스튜디오, 신세계 본점에서 봄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콘텐츠로 세상과 발달장애인의 경계를 허무는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대표 남장원)가 4월 1일부터 4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4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키뮤스튜디오는 디자인과 예술에 재능이 있는 발달장애인을 발굴하고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이너로 양성하는 소셜 스타트업이다. 콘텐츠들로 난민, 환경 등 각종 사회적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작품 및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자사 소셜 프로젝트 ‘XYZ BY KIMU’를 통해 유기동물, 정신건강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한 메시지를 담아 의류, 다이어리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감의 아트시그니처 6점 이상과 함께 키링, 노트북 파우치, 아트포스터 및 XYZ BY KIMU에서 제작한 맨투맨,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키뮤스튜디오 총괄 책임자 박진주 이사는 ”최근에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 여의도 더현대 서울 등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처럼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작품이나 굿즈를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뮤스튜디오의 특별한 디자이너들은 유진투자증권, 롯데 다양성포럼 아이덴티티 작업,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삼성전자의 Save the World 캠페인, SK 행복나눔재단의 SIT 매거진의 표지 디자인, 국내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디자인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CJ ENM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28일 첫 방송

‘신비아파트’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 곁에 다시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가 오는 4월 28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성황리에 종영한 신비아파트 시즌4 파트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에 이은 파트2 에피소드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는 점점 강해지는 귀신들에게 용감히 맞서는 ‘하리’, ‘두리’ 남매와 더욱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봉인된 기억을 깨우려는 ‘강림’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체불명의 ‘귀도퇴마사’ 집단의 실체가 드디어 밝혀지고, 이를 막기 위한 하리와 친구들의 숨막히는 전투를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재미를 다시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방영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귀도퇴마사들과 불꽃 튀는 대립각을 이루는 하리와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으며, 특히 ‘불의 귀도’, ‘철의 귀도’ 등 새로운 인물도 얼굴을 비쳐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역대 ‘신비아파트’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귀신 캐릭터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두 가지를 꼽아 만든 새로운 ‘최강 합체 귀신 캐릭터’가 이번 파트2에 실제로 등장할 예정인만큼 여러모로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신비아파트 시즌4 파트 2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는 오는 4월 28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37 ▲12.57
코스닥 748.33 ▲8.82
코스피200 344.67 ▲1.3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182,000 ▲473,000
비트코인캐시 455,300 ▲2,500
비트코인골드 30,620 ▲260
이더리움 3,454,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5,210 ▲120
리플 792 ▲5
이오스 686 ▲6
퀀텀 3,280 ▲1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188,000 ▲453,000
이더리움 3,455,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25,220 ▲110
메탈 1,407 ▲20
리스크 1,201 ▲8
리플 791 ▲6
에이다 468 ▲4
스팀 252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142,000 ▲324,000
비트코인캐시 455,700 ▲1,700
비트코인골드 30,000 0
이더리움 3,453,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5,260 ▲180
리플 791 ▲5
퀀텀 3,260 0
이오타 18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