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밀키트24, 예비 창업자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의 밀키트 전문점 ‘채선당 밀키트24’에서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채선당 밀키트24’는 예비 점주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선착순 30호점 한정으로 창업 비용을 700만원가량 할인한다. 또한 하나금융을 통해 창업비 부족 시 2천만 원에서 최대 5천만 원까지 창업 비용 대출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모든 점주를 대상으로 창업 교육과 상권 분석도 진행한다. 매장 운영과 식재료 관리 등을 익힐 수 있도록 창업기초와 운영 및 관리자 교육부터 오픈 전 이론・실습 교육 등을 제공한다. 채선당 밀키트24의 경우 밀키트 전문점 특성 상 복잡한 조리과정이 없는 대신 식재료 관리와 전처리 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점주는 식재료 원가절감 방법, 효율적인 보관 등의 디테일한 운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채선당은 기존 가맹점의 영업 구역을 보호하면서 새로운 가맹점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상권분석은 물론 유동 인구의 동선까지 파악해 밀키트 매장에 최적화된 점포를 개발한다. 이를 통해 모든 예비 점주는 채선당 대표이사, 부사장이 직접 실사를 진행하며 엄격하게 확인한 점포를 추천받을 수 있다.
‘채선당 밀키트24’ 관계자는 “’채선당 밀키트24’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의 성공적인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해 거리두기 해제에도 큰 매출 변동이 없을 정도로 구매가 이어져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채선당 밀키트24’는 체계적인 본사 관리 시스템, 합리적인 창업비용 및 다양한 창업혜택 지원 등을 통해 점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선당 밀키트24’는 채선당이 지난 20여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키트24 운영을 통한 밀키트 사업 경험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 마켓’이다. ‘채선당 밀키트24’는 기존 채선당 샤브샤브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샤브샤브, 월남쌈, 밀푀유나베, 샤브칼국수 등 채선당의 인기 메뉴 PB상품을 ‘채선당 밀키트24’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무상지원, LSM 마케팅 컨설팅 무상지원 등을 포함한 자세한 혜택은 ‘채선당 밀키트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일룸-SK렌터카와 서귀포 결식우려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위해 협력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멤버사 일룸 및 SK렌터카와 함께 서귀포시 결식우려아동 80명에게 행복도시락을 지원한다.
이번 행복도시락 지원은 행복얼라이언스의 대표 결식우려아동 지원 사업인 ‘행복두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사각지대 아동들이 끼니 걱정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멤버사인 기업과 지방정부, 지역사회가 협력해 국내 아동의 결식제로(ZERO)를 목표로 한다.
지원 대상은 서귀포시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 80명으로, 성장기 아동들의 건강을 고려한 일주일 분량 밑반찬을 8개월 동안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일룸과 SK렌터카는 행복도시락 재원을 위한 기부금을 기탁했으며, 서귀포시는 추가적인 끼니 지원이 필요한 지역 내 사각지대 아동을 선정하여 해당 아동들이 지속적으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아동급식지원 사업과 연결하는 등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도시락 생산 및 배송에는 서귀포오름지역자활센터가 참여하여 민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한다.
◆다니엘 웰링턴, 가정의 달 5월 맞아 ‘GIFT OF THANKS’ 프로모션 실시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GIFT OF THAN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니엘 웰링턴은 매 시즌 남 · 여 워치부터 주얼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를 특징으로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도 손꼽히고 있다. 5월은 성년의 날부터 부부의 날, 어버이날 등 특별히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이 많은 만큼, 다니엘 웰링턴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일찍부터 이어지고 있다.
금번 ‘GIFT OF THANKS’ 프로모션은 2개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10% 할인 혜택과 무료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 두 가지로 진행된다. 할인 혜택은 다니엘 웰링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쁘띠 · 콰드로 · 아이코닉 컬렉션부터 신제품 마더 오브 펄 컬렉션 · 콰드로 스튜디오까지 워치 전 제품 대상으로 적용된다.
특별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기존 이벤트 진행 시 제외 품목으로 지정되었던 스마트 워치 케이스 스위치와 오토매틱 제품 또한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워치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주얼리 제품들도 포함돼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은 기프트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기념일이 모여 있는 5월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시즌”이라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도 제공되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