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생이 최근 선보인 효소 신제품 ’하이생 모락’을 소개하는 홍보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하이생 모락은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검은콩과 맥주효모를 핵심원료로 사용한 효소 식품이다. 특허 받은 복합 발효기술을 적용해 검정콩의 유용성분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도록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으며, 이외에도 45% 정도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리투아니아산 고급 맥주효모와 어성초, L-시스틴, B6, 아연 등의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1포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홍보영상 공모전은 하이생 모락 소개 및 홍보 영상 컨텐츠를 제작해 개인 유튜브 채널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일까지 하이생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 또는 온라인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이 중 선정된 50명은 별도로 제공받은 하이생 모락 제품을 활용한 1~2분 분량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영상은 참가자의 개성에 따라 하이생 모락을 잘 표현했는지, 제품의 성분 및 기능을 이해하기 쉽도록 재미있게 잘 표현했는지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1등(1팀)에게 100만원, 2등(1팀) 40만원, 3등(3팀) 15만원 등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영상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일방적으로 알리던 브랜드의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하이생 모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시선과 목소리를 듣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형식이나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 보니 참신한 공모 영상이 많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하이생 모락 홍보영상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생 공식 홈페이지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이생은 3일 오후 7시부터 ‘하이생 혈당밸런스’와 ‘하이생 닥터귀리’를 각각 최대 56%, 5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혈당밸런스(7포) 혹은 닥터귀리(7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보틀이 추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사전 댓글, 라이브 채팅 소통왕, 구매인증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골프투유, 골프시즌 맞이 ‘골프채 대전’ 개최
전 세계에서 단 1개만 존재하는 베티나르디 한정상품 퍼터를 가질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는 본격적인 골프시즌과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골프채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채 대전’은 전 세계에서 1개만 제작돼 골프투유에 단독 입고된 400만 원 상당의 베티나르디 리미티드 퍼터부터 유명 골프 브랜드의 아이언세트, 웨지 등 총 13종의 골프채를 선보이며, 골프투유 앱의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특별히 선보인 베티나르디 리미티드 퍼터는 PGA 투어와 LPGA 투어 무대에서 검증된 INOVAI6.0 모델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미국산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6061 항공 알루미늄 소재로 생산돼 베티나르디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확한 탄도 컨트롤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핑 i59 스틸7 아이언세트도 라인업으로 추가했으며, 20년 야마하 씨즈 C’S 아이언, 스카티카메론 H21 블랙 리미티드 퍼터 등 총 13종의 골프채를 추가해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 골퍼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골프채 대전’을 기획한 골프투유 관계자는 “화창한 날씨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높아지는 골프 열풍에 맞춰 한정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골프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전 세계에서 단 1개만 제작돼 골프투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높은 관심과 함께 당첨의 행운아는 누가 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유명 골프 브랜드 의류부터 골프용품, 골프장 멤버십까지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이다. 이 외에도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스타필드 하남서 월 2억 매출 달성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출도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2022년 4월 기준 12개 점포의 매출을 합산하여 12억을 돌파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2억 대, 한남 플래그십·더현대 서울점·현대 무역점·현대 판교점·스타필드 고양점에서 1억 대 매출을 기록했다.
매출 견인 아이템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클래식 로고 티’를 포함한 티셔츠 라인과 데님이며, 헤어밴드, 볼캡 등의 잡화도 강세다. 썸머 컬렉션 상품의 수요가 늘고, 메인 소비자층이었던 20-30대 여성 외에 남성 고객이 증가하며 매출 볼륨 확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2022년 2월 더현대 서울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진출에 단 1년 남짓 된 점을 고려하면 고무적인 성과다. 브랜드 측에서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매출 상승에 더욱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경상 지역 첫 점포인 더현대 대구점을 마지막으로 22년 상반기 매장 오픈을 마감한다. 5월 4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