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다가오는 여름에 유행할 ‘힙(HIP)’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롯데온은 오는 25일까지 여름 및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패션 및 화장품, 침구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고객에게 사랑받는 100개 백화점 브랜드를 선정해 '탑(TOP) 100 위크'를 진행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올 여름에 유행할 패션을 제안하고,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대비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은 다가오는 여름에도 2000년대 감성을 담은 ‘Y2K’ 패션 트렌드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크롭탑 및 컴포트탑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일부 상품에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짧은 길이의 상의로 과감하게 허리를 드러내는 ‘크롭탑’ 패션인 '타미힐피거 여성 스트라이프 크롭티'를 최종 혜택가 6만 1천원대에, '온앤온 크롭 슬리브리스 탑'을 3만 8천원대에 판매하며, '어도어럭스 MSGM 크롭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를 27만 1천원대에 선보인다.
발이 편한 통 굽에 굵은 스트랩의 샌들과 버킷햇, 마이크로 미니백 등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슈콤마보니 미스티 샌들'을 28만 3천원대에, '닥터마틴 블레어 쿼드 블랙'을 19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온은 '미리 준비하는 썸머템'을 테마로 '온세일'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출근룩 스타일링', '페스티벌룩', '태양을 피하기 위한 선케어템' 등의 기획전을 진행해 패션을 포함한 화장품, 침구, 가전 등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이며,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매일 1개의 '빅(BIG)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8일(수)에 '아디다스', 19일(목)에 '프라다', 22일(일)에 '온앤온'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올해 계속해서 Y2K 패션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하고, 올 여름 패션 트렌드와 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온에서 인기 있는 100개의 인기 브랜드만 선정해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패션 트렌드 미리 확인하고 여름 맞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