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투시도.(사진=DL건설)
이미지 확대보기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는 지하 3층~지상 23층, 6개 동, 전용면적 68~114㎡, 총 6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68㎡A 118가구 ▲68㎡B 22가구 ▲84㎡A 192가구 ▲84㎡B 201가구 ▲114㎡ 74가구 등으로, 소비자들의 선도 높은 중소형 평형부터 여유로운 중대형 평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이 단지는 KTX울산역을 중심으로 교통, 산업, 주거, 문화가 한데 어우러지는 자족도시로 가치를 높이고 있는 서울산 일대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는 게 DL건설의 설명이다.
DL건설 관계자는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는 주변으로 대자연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 기대된다”며 “특히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영남알프스를 품은 숲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운문산 자연휴양림, 가지산 도립공원, 간월 자연휴양림, 신불산 휴양림 등의 명소도 인근에 위치해 그린라이프와 에코힐링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DL건설은 e편한세상 브랜드의 차별화된 상품설계를 적용,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우선 e편한세상만의 입체적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했다. C2 하우스는 집을 단순히 머무는 공간이 아니라 자아실현과 휴식이 모두 가능한 멀티유즈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내력벽을 최소화하고, 가변형 벽체를 적극적으로 적용한 e편한세상만의 역량이 집중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평면 구조다.
여기에 단지는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타입 제외)를 통해 채광 및 환기성능을 극대화했으며, 대형 현관팬트리, 다양한 주방가구 수납 등을 통해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제시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내에는 중앙부 커뮤니티광장, 테마가든 등의 조경시설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맘스스테이션, 아이돌봄센터, 재택근무가 가능한 비즈니스룸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다채롭게 꾸며 쾌적함을 더할 계획이다”며 “서울산의 미래를 완성할 대표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