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X 검은사막 검사데이’ 이벤트 실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협업을 통해 ‘검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사데이’는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이용자를 위해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3월 처음 시작했다. AMD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검은돌침대’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했으며 검은사막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스틸시리즈 X 검사데이’ 이벤트는 6월 10일 금요일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게임에 접속 후, 채팅창에 ‘금요일은 검사데이 스틸시리즈’라고 지정된 텍스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스틸시리즈 신제품 ▲ 에어록스5 무선 마우스(Aerox5 Wireless) (10명) ▲ 에어록스 9 무선 마우스(Aerox9 Wireless) (10명)를 포함하여 게이밍 키보드 ▲ 에이펙스7(Apex7) TKL 적축 (5명) ▲ 에이펙스7(Apex7) TKL 청축 (3명) 총 50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신제품 <에어록스 5 무선마우스>와 <에어록스9 무선 마우스>의 경우 지난 4월 출시한 제품으로, 초경량 설계에 커스터마이징 버튼 옵션을 결합하여 최상의 정확도와 스피드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어록스 5 무선마우스>의 경우 74g 무게에 9개의 커스터마이징 버튼을 갖추고 있으며 <에어록스 9 무선 마우스>의 경우 89g 의 가벼운 무게 12개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썸버튼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퀀텀2.0 와이어리스 기술과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승리를 위한 고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분들께 게임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 유저분들이 게임과 경품의 즐거움을 함께 누리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 오픈
H&M Hennes & Mauritz Limited(에이치앤엠 헤네스 앤 모리츠 주식회사, 이하 H&M Korea)는 6월 10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직원들이 함께 레드 리본을 자르며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다리던 고객들을 맞았다.
6월 10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에 매장을 오픈했다. H&M은 ‘패션과 품질을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은 약 1,124 제곱 미터로 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며, 여성, 남성과 아동 컨셉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은 H&M에서 광주 전남 지역에 두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며, 오픈 전부터 200여명이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H&M 동북아시아 지역 리저널 매니저인 아네타 포쿠친스카(Aneta Pokucinska)는 “현대적이고 의미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 창의력, 문화의 종착지가 될 수 있는 또 하나의 H&M 매장을 한국에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 스토어는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전했다.
오픈 당일인 10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200명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증정했다. 또한 6월 12일까지 일부 제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픈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H&M 멤버십 회원에게는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오픈기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M 코리아는 2010년 2월 한국에 진출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광양 LF 스퀘어 테라스몰점을 포함해 전국 3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일리카페, 경북 경산 신도시에 펜타힐즈점 오픈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illy caffe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에프앤비는 6월 10일 경산시에 일리카페 ‘펜타힐즈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일리카페는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는 최고급 이탈리안 브랜드이다. 미국식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차별되는 정통 이탈리아 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일리카페 펜타힐즈점은 경북 경산시 오픈하는 국내 35번째 오픈하는 매장이다. 신도시 속 아파트 단지와 초·중·고등학교까지 인근에 자리하며, 경산시민들의 안식처인 중산지라는 호수와 근린공원이 가까히 조성되어 있어, 주거지역과 편안한 공원사이에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일리카페 펜타힐즈점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6월 10일부터 6월 14일까지 오픈 기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선착순 20명에게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일리 로고 머그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10,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싱글 플로우팩을 1개 증정해 매장에서 직접 일리캡슐 머신을 체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6월 15일부터 6월 21일까지는 모든 커피 메뉴 구매 고객에게 일일 선착순으로 미니 크로와상을 증정한다고 한다.
㈜큐로에프앤비 관계자는 “경북 경산시의 경산중산점에 이어 펜타힐즈점에서도 고객들이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는 이탈리아 명품 커피 ‘일리카페’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매장은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일리카페 펜타힐즈점에서 고객들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