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오비맥주 한맥,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선봬 外

기사입력:2022-06-28 20:57: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비맥주 한맥,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선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한맥이 특별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는 △고기상의 고기 마스터가 직접 손질한 1++등급의 최고급 한우 600g과 △스테이크 가니쉬(곁들임) △410ml 한맥잔 2개로 구성됐다. 음식에 착 감기는 감칠맛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인 한맥은 한우의 고소한 맛과 향을 살려주고, 쌀 성분의 담백함이 한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져 환상의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한맥은 오는 7월 25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10만 3천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2만 9천 9백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맥 캔 또는 병 제품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응모 가능하며, 매주 85명의 당첨자에게 특별링크를 전송한다.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운영하고 있다. 한 끼를 먹어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은 한국인의 맛에 대한 진심을 이해하고, 그에 부응하기 위해 고기 마스터가 정성껏 손질한 소고기와 함께 정성 가득한 한상차림을 대접하고 있다. 고기상은 맛있는 음식과 좋은 라거로 소비자들에게 ‘진짜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는 한맥의 의지에 공감해 한맥과 협업하게 됐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대한민국 대표 음식 한우와 한맥의 특별한 페어링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맥은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한식에 착 감기는 한맥만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더핑크퐁컴퍼니, 씨엘(CL)과 함께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스페셜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의 세계적인 뮤지션 씨엘(CL)과 함께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스페셜 뮤직비디오(MV)를 전격 공개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7월 4일 EBS 1TV에서 방영 예정인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애니메이션의 신규 에피소드 ‘나만의 해초 댄스(The Seaweed Sway)’편을 맞아,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기획했다. 씨엘은 ‘나만의 해초 댄스’ 편에서 슈퍼스타 캐릭터 ‘샤키L’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새롭게 공개하는 뮤직비디오 제목은 ‘해초 스웩’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힙합 댄스곡을 담았다. 씨엘의 파워풀한 랩과 그루비한 보컬, 황석희 번역가가 한글로 번역한 절묘한 라임의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네온 조명이 돋보이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씨엘과 아기상어가 함께 선보이는 열정적인 해초 댄스, 음원 녹음 현장 비하인드를 담아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해초 스웩’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6시, 핑크퐁 및 아기상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동시에 멜론, 지니뮤직, 벅스, 바이브, 유튜브뮤직,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주요 플랫폼을 통해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 및 음원 공개를 기념해, 7월 중 아기상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씨엘 친필 싸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에서 환상 호흡을 펼친 씨엘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면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에 공감해, 스페셜 뮤직비디오 촬영, 음원 녹음 모두 즐겁게 작업했다"며, “극 중 바닷속 최고의 가수 캐릭터로 나오는 ‘샤키L’과의 찰떡궁합 싱크로율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핑크퐁컴퍼니 주혜민 사업개발이사(CBO)는 “씨엘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의 뮤지컬 어드벤처 장르, 화려한 볼거리, 풍성한 OST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며, “이번 ‘해초 스웩' 뮤직비디오는 에피소드 본 방영에 앞서, 씨엘의 매력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은 ‘베이비샤크 빅 쇼’라는 제목으로 미국, 영국, 이탈리아, 호주,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인기리에 방영됐다. 국내에서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5시 30분, EBS 1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신제품 출시 앞두고 고객 서비스 강화 정책 발표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디봇 T10 패밀리(DEEBOT T10 FAMILY)’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새롭게 강화된 고객 서비스 정책을 발표했다.

에코백스는 로봇청소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고객의 수요 역시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정책을 도입했다. ▲전국 A/S망 콜센터 운영 ▲찾아가는 출장 서비스 ▲무상 수리 보증 기간 연장 등 고객이 A/S 과정 중 실제로 겪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한 방향으로 서비스를 개편했다.

우선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을 2년으로 늘려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타사 로봇청소기의 무상 수리 보증기간은 보통 1년인 것과 달리, 에코백스는 ‘디봇 X1 패밀리(DEEBOT X1 FAMILY)’와 ‘디봇 T10 패밀리’의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을 2년으로 늘려 서비스 역량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에코백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전국 A/S망 콜센터를 통해 접수 후 상황에 따라 센터 방문, 택배 회수, 출장 서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A/S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어르신이나 임산부 등 방문 접수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기사가 고객 거주지에 직접 방문해 A/S를 진행하는 출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출장 서비스는 강서, 강남, 구리, 용인, 울산, 대구, 창원, 포항, 전주, 대전, 원주, 제주 등 수도권을 포함한 30여개 지역에서 지원된다.

에코백스는 최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이후 매달 제품 관련 고객 불편 사항을 파악하고 자체 리뷰를 진행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에 힘쓰고 있다. 실제로 고객 전화 상담률이 단 20%밖에 되지 않았던 이전에 비해 현재는 국내 고객 전용 상담원을 늘려 전화 상담률을 93%까지 끌어올리기도 했다. 또한 실시간 챗봇과 이메일 상담을 시작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의견 수렴과 불만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로봇청소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고가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제품들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면서 “가격이 높고 사용 기간이 긴 고관여 제품은 가격에 걸맞은 품질과 사후관리 서비스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에코백스를 믿고 구매해 주신 고객 분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품질 보장은 기본, 고객 서비스까지 프리미엄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77 ▼24.90
코스닥 665.97 ▼9.67
코스피200 319.03 ▼2.4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1,897,000 ▼330,000
비트코인캐시 668,000 ▼4,000
비트코인골드 15,340 ▲130
이더리움 5,048,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39,430 ▼170
리플 3,247 ▼18
이오스 1,201 ▼11
퀀텀 4,822 ▼6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1,770,000 ▼302,000
이더리움 5,042,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39,380 ▼200
메탈 1,775 ▼45
리스크 1,440 ▼27
리플 3,243 ▼19
에이다 1,318 ▼3
스팀 468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1,900,000 ▼340,000
비트코인캐시 669,000 ▼3,000
비트코인골드 14,800 0
이더리움 5,045,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39,450 ▼150
리플 3,247 ▼19
퀀텀 4,900 0
이오타 461 ▼1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