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지씨커피, 무더위 씻어줄 'SUMMER DAYS' 여름 신메뉴 출시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하고 상큼한 여름 시즌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메가커피 신메뉴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제철 과일로 만든 ‘수박주스’, 전라북도 장수군 특산물을 활용한 ‘장수 오미자 스무디’, 국내산 샤인머스캣에 민트티를 곁들인 ‘샤인머스캣 티플레저’ 음료 3종과 입맛을 돋우는 ‘떠먹는 유자 티라미수 케이크’ 그리고 비건 식품인 ‘장수 오미자 비건 젤리’, ‘장수 사과 비건 젤리’ 2종으로 기획됐다.
‘수박주스’는 대표적인 여름 제철 과일 수박에 멜론을 더해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 맛을 고급스럽게 구현했으며, 수박의 맛과 향이 입안을 감돌아 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투톤 컬러의 비주얼로 화려한 색감을 자랑해 보는 즐거움까지 사로잡았다.
‘장수 오미자 스무디’는 장수군 지역 특산물 오미자로 만든 스무디에 오미자 비건 젤리를 곁들였다. 장수 고원에서 재배된 오미자는 선명한 색감이 두드러지고 단맛과 쓴맛, 신맛, 매운맛, 짠맛의 다섯 가지 맛이 깊은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오미자를 품은 젤리의 쫀득한 식감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샤인머스캣 티플래저’는 국내산 샤인머스캣에 민트티를 조합하고 코코 젤리를 넣어 청량함과 향긋함, 씹는 재미까지 갖춘 음료다.
유자 과육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떠먹는 유자 티라미수 케이크’는 유자 특유의 상큼 달콤한 맛으로 오감의 풍미를 채운다. 언제 어디서나 한 손에 들고 떠먹을 수 있어 간편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장수 오미자 비건 젤리’와 ‘장수 사과 비건 젤리’는 20~30대 중심으로 유행하는 비거니즘에 합류하며 젤리를 동물 모양으로 만들고 촉촉하고 말랑한 식감을 구현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제철 과일을 이용하여 건강과 함께 컬러풀한 색감과 상큼함을 담아냈고, 전북 장수군의 특산물로 지역 상생 또한 도모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1,900여 개 매장에서 고객들이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다양한 상생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이무이(KOIMOOI), 2000년대 Y2K 감성의 ‘pinkO’clock’ 팝업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코이무이가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높은 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030 여성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이무이는 매 시즌 다양한 가방 아이템을 출시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은 단순 오프라인 매장으로 운영되었던 기존 팝업스토어와 달리 단독으로 진행되며, MZ 세대의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코이무이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pinkO’clock(핑크어클락)’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2000년대 초반 Y2K 감성을 구현한 인테리어와 네온사인 및 다양한 핑크&화이트 컬러의 레트로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어 방문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코이무이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필로우백, 필로우백 29, 에그백 등을 비롯해 7월 말 출시 예정인 미니나나백의 뉴 컬러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코이무이는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및 가죽 파우치를 증정하는 구매 프로모션부터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포토부스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슬러시 증정 이벤트 등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pinkO’clock(핑크어클락) 팝업스토어는 7월 9일(토)부터 8월 7일(일)까지 성수동 뚝섬역 인근(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142-68 1층)에서 진행된다.
◆밀레(Miele),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밀레(Miele)가 여름을 맞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덕션,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또는 오븐 동시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밀레의 스테디셀러이자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청소기와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역시 이번 프로모션 품목 대상으로,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공식몰을 통해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라이플렉스 HX1’은 무선의 편리함과 유선의 강력한 흡입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밀레 최초의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강력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독보적인 ‘보텍스(Vortex)’ 기술을 적용해 입자가 작은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한다. 내장된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는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1]을 갖춰 청소 후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며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해준다. 무엇보다, 특허 받은 ‘3 in 1’ 사용 모드는 먼지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을 자유자재로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3가지 모드로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국 백화점에서 밀레 후드일체형 인덕션 ‘KMDA 7633 FR’과 ‘G 7000’ 식기세척기 또는 오븐을 동시에 구매하면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레 후드일체형 인덕션 ‘KM 7633 FR’은 후드와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하나로 결합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후드를 내장하고 있어 요리와 동시에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인다. 고성능 10중 스테인리스 스틸 후드 필터를 사용해 음식 연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후드 내부 하단에 활성 숯 필터를 탑재, 수증기, 냄새 등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여과된 공기를 재순환시킨다. 후드 양 옆에 2개의 ‘파워플렉스 존’에는 용기 감지 기능이 있어 화구 관계없이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며 ‘트윈부스터’ 기능을 이용하면 최대 7.2kW의 강력한 화력을 경험할 수 있다.
G 7000’ 식기세척기는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해 식기의 양은 물론이고, 오염도까지 이중센서로 감지해 그에 맞는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준다. 세제, 물, 전력 모두 낭비 없이 빈틈없는 세척이 가능하며, 최소 6L의 물만으로 4인 가족의 하루 설거지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가 회전을 통해 기기 내 세제를 고루 분사해 보다 깔끔한 세척을 돕고 물 얼룩을 최소화해준다. 밀레 최초로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플렉스라인 바스켓(Asia FlexLine Basket)’도 적용해 밥그릇이나 국그릇 등 오목한 식기를 잔여물이 남지 않게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이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매장 프로모션을 7/17일(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7/16(토)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선보이는 무료 ‘미니 쿠킹 타임’을 진행하여, 혁신적인 주방가전 제너레이션 7000 오븐과 인덕션을 활용하여 만든 티라미수의 시연 및 시식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후 2시, 오후 3시 두 타임씩, 한 타임당 약 20분간 진행되며 신청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과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는 밀레 프리미엄 커피 원두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밀레 포인트 더블적립 및 50% 즉시 사용 (구매 금액 10% 적립, 5% 즉시 차감), ▲밀레 키친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밀레 쿠킹클래스 2인 이용권이 주어진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밀레 포인트 30만점, 쿠킹클래스 2인 이용권을 증정하며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작성 시 밀레 포인트 5만점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프리미엄 가치를 집약한 인기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매력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 100일을 기념해 실시하고 있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의 풍성한 이벤트 또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