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탐앤탐스, 플리마켓 ‘마켓탐’ 운영 外

기사입력:2022-07-13 14:22: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 플리마켓 ‘마켓탐’ 운영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늘 7월 13일 11시 30분부터 서울 구의동에 위치한 블랙 그레이트점 입구에서 플리마켓 ‘마켓탐’을 운영한다. 마켓탐은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탐앤탐스의 카페 버스킹 프로젝트 ‘32회 탐스테이지’와 연계되어 진행되며 파트너사인 셀시어스도 함께 참여하여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신제품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부터 정통 이탈리안 요거트의 맛을 담은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드리퍼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오리지널 ▲케냐AA ▲에티오피아 아리차 ▲디카페인 콰테말라] 핸드드립 커피, 보온ž 보냉력이 뛰어난 탐앤탐스 텀블러, 간단하게 음용이 가능한 파우더 타입의 [▲콜라겐 빠져커피 ▲티요 코코아 오리지널 ▲카페라떼 ▲민트초코]까지 탐앤탐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공식 온라인 몰인 탐앤탐스몰에서만 구할 수 있던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36개입 ▲페니하우스 ▲꼰대라떼 30개입 ▲아이스티 복숭아]가 오프라인 특별가로 판매되고, 한정판 럭키 파우치가 1만원에 제공되며 일부 제품에 한해 사은품[▲2022플래너 ▲코스터+머들러 ▲탐앤보틀 ▲스파클링워터]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더불어 신세계 푸드와 하이네켄의 지원사격을 받은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질 계획이다. 먼저 마켓탐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안내되는 QR코드를 통해 탐앤탐스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들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썸머탐백’과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쿠키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탐앤탐스몰 스토어찜을 하고 탐앤탐스 공식앱 ‘마이탐’ 가입을 인증하면 콘프레즐+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아갈 수 있다.

3층 포토존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고 이를 조건에 맞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성인 한정 논알콜 하이네켄 0.0 1병이 지급되고, 2회에 걸쳐 무료 시음회가 진행되기도 한다. 1층 시음 부스에서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깔라만시톡스+스파클링워터 ▲꼰대라떼 ▲티요 요거트 파우더 플러스]를 맛본 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즉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실력있는 신진 아티스트의 탐스테이지 공연과 마켓탐으로 축제의 장을 열게 되었다”며 “탐앤탐스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고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X 마리끌레르, 사진전 방문 챌린지 오픈

넛지헬스케어㈜가 캐시워크 앱을 통해 운영하는 B2B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패션지 마리끌레르와 제휴를 맺고 오는 17일(일)까지 ‘마리끌레르 코리아 사진전 : 비욘드 패션(Beyond Fashion)’ 방문 챌린지를 오픈한다.

이번 챌린지는 정해진 기간에 특정 지역의 스탬프 장소를 방문할 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마리끌레르 코리아는 캐시워크 앱에서 챌린지를 운영함으로써 1,800만 사용자에게 사진전 소식을 알리고, 일반 참가자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관람하고 리워드도 획득할 수 있다.

챌린지는 13일(수)부터 5일 간 사진전 ‘비욘드 패션(Beyond Fashion)’을 관람하는 캐시워크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캐시워크 앱 접속 후 팀워크 탭에서 ‘마리끌레르 사진전 방문 챌린지’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사진전에 실제로 방문하면 해당 챌린지 페이지 내 리워드 탭의 스탬프가 활성화된다. 노란색으로 변한 스탬프를 터치하면 선착순 1,000명까지 500캐시를 받을 수 있다.

챌린지 달성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욘드 패션 전시장 티켓 부스에서 현장 등록 후, 스탬프 달성 완료 인증 화면을 제시한 관람객에게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푸룻스킨의 ‘비건 탠저린 립 버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인 1회 한정으로 응모 가능하며, 증정품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되거나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사진전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사하우스에서 8월 9일(화)까지 열리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월요일은 휴관한다.

넛지헬스케어㈜의 나승균 대표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운영하는 B2B 플랫폼 팀워크는 모바일로 참여·인증·모니터링·리워드 제공이 한 번에 가능해 참가자와 기업 운영자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사용자들이 캐시워크 하나로 건강관리는 물론, 문화예술 분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긍정적인 네트워킹을 형성할 수 있도록 팀워크는 제휴처 확장 및 다채로운 챌린지 오픈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셀리그램, ‘소시탐탐’에서 탈모방지 두피 샴푸 소개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그램(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Deep & Detail Care)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소시탐탐’에 등장했다.

지난 12일 오후 9시 방송한 ‘소시탐탐’ 2회에서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강원도 여행지에서 동네 어르신들의 다양한 소원을 들어주는 장면이 이어졌다. 어르신의 머리를 손수 염색하고 샴푸를 해드리는 장면을 통해 연약하고 상한 두피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셀리그램(Celligram)」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 의 효능이 소개되었다.

「셀리그램(Celligram)」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는 항염증(Anti-Inflammation) 및 항노화 (Anti-Aging) 기능을 갖는 바이오 피부케어 약리물질인 엔아이-펩타이드(NI-PeptideTM)가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연약해지고 자극 받은 두피 장벽을 케어하며 두피 속 미세먼지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탈모 기능성 두피 전용 샴푸다. 또한, 사용 2주 후 두피 수분 손실량과 가려움증 개선 등 인체 적용 시험 임상 결과를 통해 두피케어 효능이 검증되었다.

「셀리그램(Celligram)」은 ‘소시탐탐’ 방송에 소개된 <티파니 PICK> 두피전용 탈모기능성 제품들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셀리그램의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 한정 판매를 통해 셀리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 모델 티파니영이 선택한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 8ml,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트리트먼트 8ml, ‘스칼프 인 리커버리 센서티브 앰플’ 10ml로 구성되었으며,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1.24 ▲20.61
코스닥 677.01 ▼3.66
코스피200 332.36 ▲2.8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71,000 ▲118,000
비트코인캐시 723,000 ▼2,000
비트코인골드 46,600 ▲80
이더리움 4,76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42,150 ▲180
리플 2,050 ▼22
이오스 1,166 ▲39
퀀텀 5,395 ▲1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01,000 ▲51,000
이더리움 4,76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2,130 ▲120
메탈 1,922 ▲30
리스크 1,591 ▲21
리플 2,050 ▼19
에이다 1,499 ▼5
스팀 335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0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722,500 ▼5,000
비트코인골드 44,530 ▼1,430
이더리움 4,76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42,160 ▲160
리플 2,052 ▼20
퀀텀 5,400 ▲200
이오타 320 ▲9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