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고온 살균 스팀청소기 MC-S5W 출시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고온 살균 스팀청소기 MC-S5W를 출시했다.
MC-S5W는 130°C의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묵은 때와 찌든 때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99.99% 살균 청소한다. 특히 화학 세제 없이 고온 스팀만으로 세균을 제거해 안정성을 높였다. 그리고 전원 버튼을 누른 지 30초 만에 예열되고, 청소하는 내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한다.
여기에 분당 40회 자동으로 분사되는 초미세 스팀은 효과적인 청소와 살균을 가능하게 했다. 1회 스팀량은 바닥 청소용으로 가장 알맞은 0.2g으로 청소 직후에도 물기 없이 보송해 목재 마루, 대리석, 유광 타일, 무광 타일 등 바닥의 재질에 상관없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MC-S5W은 최고급 극세사 스팀청소 패드는 온도가 균일하고 빠르게 전달되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바닥의 틈새까지 침투해 때를 완벽하게 제거하면서도, 먼지나 모발 등을 흡착해 청소시 바닥 표면 손상을 방지한다.
MC-S5W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리함을 갖췄다. 1.7kg의 가벼운 본체와 저중심 설계로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분리형 메탈 연결봉으로 수납이 편하고, 풋스위치로 ON/OFF가 가능해 MC-S5W를 사용하는 내내 허리를 굽힐 필요가 없다. 또한 본체 두께는 7cm로 슬림하게 제작되어 테이블 아래 등 좁은 공간까지도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하고, 110㎖ 물탱크로 만수 상태시 약 12분동안 사용이 가능하여 50~60평까지의 청소가 가능하다.
◆‘힙합퍼’ 럭셔리 여름 기획전 ‘In The Luxury SUMMER TIME’ 진행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올여름 인기 상품을 모아 럭셔리한 여름 기획전 ‘In The Luxury SUMMER TIME’을 실시한다.
힙합퍼는 15일(금) 오전 10시부터 18일(월)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는 ‘In The Luxury SUMMER TIME’ 기획전을 통해 ▲파타고니아 ▲우포스 ▲칼하트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3% 할인가로 선보인다.
‘In The Luxury SUMMER TIME’ 기획전에서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올여름 패션 유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힙합퍼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에 ▲아크테릭스 ▲컨버스 ▲스투시 등 총 45개의 상품에 한해 특가로 살 수 있는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줄 ‘특별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으로 기획전 기간 내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힙합퍼는 접속만 해도 기본 100마일리지가 지급되는 ‘출석체크’와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룰렛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100마일리지부터 최대 1,000마일리지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쏟아지는 장맛비처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각종 혜택을 활용해 올여름 인기 아이템들을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힙합퍼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크릭, ‘플러스틱(PLUSTIC) 썸머 컬렉션’ 출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국내에서 사용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 ‘플러스틱(PLUSTIC)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힐크릭은 지난해 플러스틱 컬렉션 첫 론칭 후 친환경 제품군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플러스틱은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정부, 기업 지자체 등과 협력해 국내에서 사용된 페트병의 자원 순환 시스템을 구축하며 선보이는 친환경 제품의 이름으로 플러스(Plus)와 플라스틱(Plastic)를 합친 말이다.
이번 힐크릭의 플러스틱 썸머 컬렉션은 세척한 폐 페트병에서 원사를 추출해 만든 폴리에스터 소재가 적용됐다. 신규 폴리에스터로 제조하는 것과 비교해 탄소배출량이 약 30% 적고 생산에 소비되는 에너지 절감 효과를 내며, 흡습속건과 접촉냉감 기능성까지 갖췄다.
대표 제품은 ‘사선 포인트 폴로 티셔츠’(1HCTSM2401/1HCTSM2901)다. 작년에 이어 재출시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왼쪽 어깨부터 앞 가슴으로 이어지는 사선 프린트가 포인트다. 라운딩룩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웨어로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인다. 컬러는 남녀 모두 화이트, 핑크, 네이비, 스카이블루 4가지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한 여성용 큐롯 역시 폐 페트병을 재활용했다. ‘플러스틱 H라인 큐롯’(1HCCUM2674)은 깔끔한 H라인의 랩 스커트로 경쾌한 코디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폭 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차콜과 스카이블루 2가지 색상이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플러스틱 썸머 컬렉션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섬유를 적용해 자연과 환경을 생각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라운딩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