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가 론칭 6주년을 맞아 진행한 이벤트 ‘황금 60돈을 쏜다’의 당첨자가 발표됐다.
‘레노마 골프’가 진행한 ‘황금 60돈을 쏜다’ 이벤트는 론칭 6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황금 10돈부터 ‘레노마 골프’ 상품권까지 응모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 경품 증정 이벤트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올해로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경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주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철저히 분석하여 골프웨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고객들 곁에서 늘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스타일 X 리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단독 론칭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리던(RE/DONE)’과 함께 서울과 제주를 모티프로 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2종을 21일 단독 론칭했다.
이번에 탄생한 한스타일과 리던의 ‘서울’ 에디션은 입체적인 ‘SEOUL’ 레터링에 남산타워, 경복궁, 한강, 롯데월드 등 전통과 현대의 매력이 공존하는 역동적인 서울의 면면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제주’ 에디션은 아름다운 여름 제주를 배경으로 뛰노는 피너츠 캐릭터를 빈티지한 감성의 카툰 프린팅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스타일 X 리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7월 21일부터 한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스타일 상품실 총괄 송성환 실장은 “최근 패션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리던과의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독점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름다운 서울과 제주의 모습을 담은 리던 티셔츠와 함께 올 여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스타일은 2001년 설립 이후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인 ‘이자벨 마랑’, 핸드메이드 스니커즈로 MZ 세대를 사로잡은 ‘골든 구스’, 럭셔리 레더 굿즈 하우스 ‘델보’ 등 해외 인기 럭셔리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며 온오프라인 명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MZ 세대의 인기를 한 몸에 입은 JW 앤더슨, MSGM, N21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독점 유통하고 있으며, 스포티앤리치, 하우스 오브 써니, 꾸레쥬, 코페르니 등 포함한 약 600여 개의 브랜드를 수입, 전개하며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굳히고 있다. 한스타일에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브랜드 및 신상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 청량감 머금은 ‘시어서커 시리즈’ 출시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습한 날씨에도 청량함과 쾌적함을 선사할 ‘시어서커 시리즈’를 출시했다.
‘시어서커’는 오목하고 볼록한 주름이 반복되는 입체적 구조로 옷이 몸에 닿는 부분을 최소화하며, 이 공간 사이로 열을 배출하고 원활하게 공기가 이동할 수 있어 통기성이 좋다.
또, 건조가 잘되어 세탁이 쉽고 구김이 적어 관리하기 편리하며, 특히, 휴가철 캐리어에서 바로 꺼내 입을 수 있어 라운지웨어부터 여름 여행룩으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오버핏 실루엣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꾸안꾸 스타일’로 편하지만 예쁘게, 무심한 듯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시리즈의 제품은 ‘시어서커반팔티셔츠’, ‘시어서커8부팬츠’, ‘시어서커반바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상하의를 함께 착용하면 셋업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나우 관계자는 “이번 제품들은 여름을 대표하는 시어서커 소재로 기능성을 높이면서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을 디자인까지 겸비해 한 철이 아닌 오래도록 옷장에 보관해 입을 수 있는 슬로우 패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우의 시어서커 시리즈는 전국 나우 매장과 나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