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 7월 한 달간 OK캐쉬백과 함께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35%,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OK캐쉬백과 시럽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피자헛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의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할인쿠폰 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출시돼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돈마호크 피자’에도 적용된다. 노엣지 기준 방문 포장 주문 시 45% 할인된 19,750원에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돈마호크 피자’는 돈등심과 돈목살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180g을 통째로 담아냈다. 고소한 리코타 치즈를 함께 얹어 한층 더 깊은 맛을 자랑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지난 OK캐쉬백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보다 높은 할인율과 연장된 프로모션 기간으로 다시 찾아뵙게 됐다”라며 “원조 프리미엄 맛집 피자헛의 오리지널리티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레노버, 워크스테이션 신제품 4종 출시
새로 출시된 워크스테이션은 ▲씽크패드 P16 1세대 ▲씽크스테이션 P360 울트라 ▲씽크스테이션 P360 타이니 ▲씽크스테이션 P360 타워 4종이다. 네 가지 제품 모두 엔지니어, 디자이너, 개발자 등 전문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씽크패드 P16 1세대는 씽크패드 P15와 P17의 강력한 기능을 16인치 폼팩터로 새롭게 설계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다. 제품의 상판은 알루미늄 소재의 스톰 그레이(Storm grey)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후면에는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55W 프로세서인 최신 인텔 12세대 HX 프로세서를 업계 최초로 탑재해 프로그램 구동 속도와 전력 효율을 높였다. 최대 엔비디아 RTX A5500 전문가용 그래픽 카드는 그래픽 작업 속도를 향상시킨다. 작은 사이즈로도 발열과 소음 없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듀얼 팬, 발열 파이프, 듀얼 베이퍼 챔버, 키보드 공기 흡입구, 듀얼 바이패스(by-pass)를 적용한 새로운 냉각 솔루션을 탑재했다.
최대 UHD+ OLED 옵션을 지원하는 16:10 비율의 디스플레이는 인치 당 픽셀 수, 수직 해상도, 공간 효율이 개선돼 엔지니어링, 디자인, 가상현실∙증강현실(VR·AR)개발 등의 전문 작업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장시간 이용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블루라이트 저감 기술을 적용했으며, 필요에 따라 터치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FHD 카메라 탑재로 화상 회의의 품질을 높였으며, 한 층 넓어진 터치 패드와 전원 버튼에 내장된 지문 인식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씽크스테이션 P360 울트라는 레노버에서 새롭게 제시하는 폼팩터의 워크스테이션이다. 업계 최초로 마더보드를 본체 중앙에 위치시켜 탁월한 냉각 속도와 최대 공간 효율을 구현했다. 최대 16개 코어, 125W를 지원하는 최신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엔비디아 RTX A5000 전문가용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4L 미만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소형 폼팩터 워크스테이션 대비 50%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내장형 듀얼 이더넷과 썬더볼트 4 포트를 탑재해 확장성을 높였으며, 최대 128GB DDR5 메모리와 8TB 스토리지를 장착했다.
새로운 워크스테이션 4종은 모두 지속가능성을 위한 환경 보호 소재를 활용했다. 씽크스테이션 P16 1세대는 스피커와 배터리에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했다. 씽크스테이션 P360 시리즈 역시 본체 제작 시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적극 활용했으며, 이에 더해 씽크스테이션 P360 울트라는 포장재의 90%를 재활용 소재로 만들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새로 출시된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은 복잡한 시뮬레이션 작업을 하는 엔지니어부터 정교한 렌더링이 필요한 디자이너, 수많은 데이터를 다루는 개발자까지 다양한 업계 전문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씽크스테이션 P360 울트라는 폼팩터 혁신으로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레노버는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업계 전문가들이 필요로 하는 성능과 폼팩터 개발, 스마트 미래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AMG, 캐치! 티니핑 패션 ‘핑크바캉스 컬렉션’ 출시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는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패션-뷰티 상품 ‘캐치! 티니핑 핑크바캉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패션 상품과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 세트, 잡화 6종 등으로 구성됐으며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핑크바캉스 컬렉션 패션 상품에는 티셔츠 5종, 홈웨어 1종, 파자마원피스 세트 2종, 후드가운 세트가 포함됐다. 아이들이 직접 꾸미고 놀기에 안성맞춤인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는 원작 속 주요 캐릭터 하츄핑, 방글핑, 믿어핑, 조아핑이 담긴 매니큐어 4종과 네일스티커, 손거울, 빗으로 구성됐다.
잡화로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선글라스, 양말, 티니톡, 샌들, 크로스백, 모자 등이 있다. 휴가철 물놀이를 즐기거나 야외 활동을 떠나는 아이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높은 품질로 제작됐다.
SAMG는 이번 달 말 ‘캐치! 티니핑’ 캐릭터 아트웍이 그려진 ‘해녀’와 ‘감귤’ 버전의 티셔츠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국가 인증기관의 안전성 및 품질관리 인증을 획득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수훈 SAMG 대표는 “강력한 IP는 패션, 완구는 물론 게임, 식음료, 에듀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로 가치를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 비즈니스의 ‘핵심’이다. SAMG는 시장에 최적화된 키즈 IP를 만들어내고 이를 가장 잘 사업화할 수 있는 콘텐츠 기업”이라며 “향후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자사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자체적인 유통망과 함께 온-오프라인 종합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