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HK이노엔, 컨디션 한정판 굿즈 ‘컨디션 토이 카메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27 13:42: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HK이노엔, 컨디션 한정판 굿즈 ‘컨디션 토이 카메라’ 출시

HK이노엔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여름 휴가를 준비중인 MZ 세대를 겨냥한 한정판 ‘컨디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MZ세대들은 포토프레스 세대라고 불릴 만큼 일상에서도 핸드폰 외에 사진작가가 찍어준 사진이나, 필름카메라 등을 활용해 다양한 형태로 기록을 남기고 있다. HK이노엔 컨디션은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는 물론 일상 속에서 자신을 기록하고 표현하는데 익숙한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필름카메라를 굿즈 아이템으로 기획했다.

‘컨디션 굿즈’는 토이 필름 카메라, 방수 케이스, 일러스트 DIY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제품으로 카메라는 수심 3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다. 여름 휴가철, 워터 페스티벌 등에서 소중한 순간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기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스티커를 제공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컨디션 토이 카메라는 HK이노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HK이노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컨디션 토이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전소미를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팬사인회 이벤트 응모 방법은 토이 카메라 구매 후 배송 메시지에 팬사인회에 대한 기대감을 작성하고, 제품 수령 후 구매 확정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오는 8월 19일(금) HK이노엔 컨디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MZ세대들이 숙취해소제품을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TVCF, 틱톡 챌린지 등의 전방위적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며, “컨디션 토이 카메라 굿즈와 함께 여행 및 일상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 보시길 바란다. 컨디션은 올 한 해 고객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건전한 숙취해소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포스트, 오픈이노베이션 통해 핵심 원천 기술 상업화 시동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KOSDAQ 078160)가 오픈이노베이션을 확대키로 했다.

메디포스트는 사내 이노베이션연구팀을 통해 메디포스트가 보유한 우수한 원천기술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기업들과 공동개발에 적극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차세대 줄기세포 플랫폼, 스멉셀(SMUP-Cell)을 포함한 엑소좀 치료제, 세포유전자 치료제 등의 협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공동 연구할 수 있는 창의적인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발굴 중에 있다. 이는 지난 5월 세포유전자 치료제 CDMO 시장 진출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통한 외형 확장과 핵심 원천 기술의 고도화와 궤를 같이 한다. 이를 통해 미래의 성장동력의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메디포스트의 핵심 기술인 스멉셀은 고효능 줄기세포를 선별하고 대량 배양 및 자동화 회수를 통해 생산 시간을 줄여 생산 비용 절감과 함께 품질 관리를 향상시킨 플랫폼이다. 또 냉동제형으로 개발해 기존 줄기세포 치료제의 한계인 운송 및 보관 문제도 해결했다는 평가다.

메디포스트는 스멉셀 기술을 적용해 주사형 골관절염치료제 SMUP-IA-01을 처음 선보였고 국내에서 임상 2상을 진행 중이며 미국 임상 2상을 계획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멉셀 플랫폼은 △세포ž유전자치료제 원천세포주 생산 △면역세포치료제 개발 △생물학적 제제의 전달체 △줄기세포 유래 물질 기반 치료제 등의 여러 바이오 분야로 확장이 가능하다.

◆스탠리블랙앤데커, 디월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름맞이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 구매인증 이벤트 실시

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자사 브랜드를 꾸준하게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9월 20일까지 디월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 구매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국내에 정식 출시된 디월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최소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사은품의 종류가 상이하다.

각 사은품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디월트 ‘미니 레이저 거리측정기 16m(DW055PL)’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디월트 ‘티스텍 31QT 소프트쿨러(DWST83537-1)’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디월트 ‘20V MAX 파워스택 1.7Ah 리튬이온 배터리(DCBP034)’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전국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디월트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영수증 지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영수증 및 제품 사진을 촬영해 구매를 인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사은품은 디월트의 주요 고객층인 현장 작업자들에게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1회 완충 시 약 1,000회까지 측정이 가능해 실제 작업에 매우 유용한 디월트 ‘미니 레이저 거리측정기(DW055PL)와 야외 작업 시에도 물이나 음료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에 활용도 높은 ‘티스텍 31QT 소프트쿨러(DWST83537-1)’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소프트쿨러는 티스텍 공구함 라인과 체결되는 모듈형 제품으로 휴대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디월트 ‘20V MAX 파워스택 1.7Ah 리튬이온 배터리(DCBP034)’는 무선 전동공구를 주로 사용하는 현장 작업자들이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업계 최초 적층형 파우치 배터리 셀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50%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하며, 디월트의 20V MAX 제품들과 호환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크기도 작아져 더욱 가볍고, 협소한 공간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더불어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추가로 진행해 이벤트에 재미를 더했다. 본 이벤트 참여 고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럭키드로우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경품으로는 7월 초에 출시한 디월트의 ‘티스텍 IP54 3 IN 1 세트(DWST83411-1)’를 증정한다. 공구함과 부품함을 결합한 이동식 카트형 제품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부품 및 공구를 한 번에 운반할 수 있으며, 하단에 바퀴가 부착되어 있어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거친 현장에서도 손쉽게 공구를 옮길 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0.52 ▼1.49
코스닥 680.11 ▲0.87
코스피200 323.39 ▲0.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123,000 ▲475,000
비트코인캐시 690,500 ▲6,000
비트코인골드 14,940 ▼760
이더리움 5,204,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40,890 ▲280
리플 3,427 ▲14
이오스 1,263 ▲1
퀀텀 4,992 ▲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024,000 ▲612,000
이더리움 5,207,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40,870 ▲250
메탈 1,820 ▲11
리스크 1,472 ▲12
리플 3,430 ▲16
에이다 1,370 ▲13
스팀 32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100,000 ▲510,000
비트코인캐시 690,000 ▲6,000
비트코인골드 15,100 ▼700
이더리움 5,205,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40,850 ▲230
리플 3,429 ▲18
퀀텀 4,979 0
이오타 49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