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3가지 시카 성분을 담아 깔끔 담백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센텔카밍샷 시카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시카 토너(200ml/2만 원대)’는 예민함과 건조함, 과잉 피지 등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다. 앰플엔만의 저온 추출법으로 진정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병풀 캘러스 배양액’에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준다.
또, PHA, 바이오허니애씨드 성분이 유분과 각질을 순하게 제거해 매끈하지만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예민한 피부를 위한 토너로 합성향료 및 합성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전성분 클린한 처방으로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습하고 더운 여름,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수분 진정 토너”라며,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워터 타입 텍스처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보다 상쾌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앰플엔 센텔카밍샷 시카 토너는 코리아나의 공식 온라인몰인 ‘코리아나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8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8월 한 달 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닌텐도 스위치 OLED, 에어팟 프로, 벤큐 모니터 조명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토후기와 중복 참여가 가능한 모니터 라인업 별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고, 포토후기 우수후기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OLED와 애플 에어팟 프로, 눈이 편한 모니터조명 ‘벤큐 스크린바 아이케어 e리딩 램프’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포토후기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모니터 라인업 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8월 한 달 간 진행된다. 고주사율과 생생한 화면으로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벤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EX2510S, EX2710S, EX2710Q, EX2710R, EX3210R, EX2710U, EX3210U, EX3410R, EX3415R)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최대 5만원 증정하고, 선명한 화질과 프리미엄 시력보호 기능이 탑재된 벤큐 엔터테인먼트 모니터 (EW2480, EW2780, EW2780Q, EW2780U, EW2880U, EW3270U, EW3280U, EW3880R)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데스크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루나랩 모니터암을 증정한다.
또한 정확한 색감을 표현하는 전문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PD시리즈(PD2700Q, PD2705Q, PD2700U, PD2705U, PD2725U, PD3205U, PD3220U)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사진•영상 전문가용 모니터(SW240, SW270C, SW271C, SW321C)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GS칼텍스/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만원 증정하고, 노이즈캔슬링 마이크가 탑재되어 재택근무와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시력보호 모니터(GW2485TC, GW2785TC)를 네이버에서 구입하고 해당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1만원 지급한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최근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재택근무 및 원격수업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어, 본인의 업무와 자녀 학습을 위한 모니터 구입이 늘고 있다. 글로벌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물가와 금리가 꾸준히 오르면서 가계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벤큐 모니터 라인업 별로 GS칼텍스/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네이버 포인트 등 실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즐거운 방학생활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 OLED를 포토후기 최우수 경품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 국민 쪽쪽이 신제품 출시 기획전 진행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1일부터 24일까지 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국민 쪽쪽이 6종 단독 선런칭을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필립스 아벤트는 자사 제품 최대 47% 할인과 제품별 사은품, 전 제품 무료 배송 및 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만원 추가 다운로드 쿠폰과 포토 리뷰 작성 시 일부 제품에 한해 네이버 포인트도 지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울프라 소프트 노리개’와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아이와 부모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및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1]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유니세프(UNICEF)의 협력기구인 세계모유수유연맹(WABA)은 매년 8월 1일부터 7일까지를 ‘세계모유수유주간(WBW, World Breastfeeding Week)’으로 제정하고, 모유수유에 대한 교육과 홍보, 모유수유를 권장하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필립스 아벤트도 세계모유수유주간을 기념해 기획전 내 모유수유 관련 제품 할인을 진행한다. 임상실험을 통해 모유 수유와 유사성이 증명되어[2] 혼합 수유 시 유두 혼동을 최소화하는 ‘내추럴 PPSU 젖병’을 35% 할인하며, 구매 시 완전 신생아 젖꼭지와 젖병 손잡이를 증정한다. 허니콤 텍스처, 초흡수성 소재 및 3중 코어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수유패드는 16% 할인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필립스 아벤트의 육아용품이 부모와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모유수유를 원활하게 돕는 제품을 통해 성공적인 모유수유를 하셨으면 한다”며, “필립스 아벤트의 신제품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가장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