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아동 결식 제로(zero)화’ 사원증 태깅으로 기부 동참
홈플러스가 물가 상승으로 인한 아동 결식 우려를 해소하고자 ‘타각 기부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이 함께하는 성숙한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홈플러스 구내식당에서 사원증을 단말기에 대는 것만으로 임직원 누구나 손쉽게 동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 시 1건당 2500원의 ‘따뜻한 한 끼’ 지원 기금을 적립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매칭 그랜트로 기부하고, 도시락을 만들어 전달하는 방식으로 기획했다"라며 "5000원 상당의 ‘따뜻한 한 끼 도시락’은 홈플러스 교육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중 방학 기간 돌봄 공백에 놓인 아동들의 결식과 영양 결핍 예방을 위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이번 ‘타각 기부’ 캠페인에는 홈플러스 ‘플러스 체인저’ 직원들이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라며 "기업문화 조성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운영 원칙을 정하는 ‘플러스 체인저’는 사회공헌 활동 방향성을 제시하는 데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기업문화 활성화를 위해 MZ세대로 구성한 ‘플러스 체인저(Plus Changer)’ 조직을 지난 5월 출범했다.
한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1점포 1가정 지원’ 방식의 ‘착한 가게’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9월 현재 ‘착한 가게’ 46개점에서 46가정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먹거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월 10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있다. 수혜 대상을 연내 92가정으로 확대해 결식 우려 아동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할 계획이다.
◆소노펠리체CC, AHC와 컬래버…가을 골프시즌 ‘박세리 패치’ 증정
대명소노그룹이 운영 중인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이하 소노펠리체CC)이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와 가을시즌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패치 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명소노그룹은 오는 30일까지 강원 홍천군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EAST 및 WEST, 강원 고성군 소노펠리체CC 델피노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1인 1매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의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누스, 하이브리드 대형 쇼룸 ‘강남 전시장’ 리뉴얼 오픈
이누스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강남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용 면적 429㎡ (130평) 규모의 이누스 강남 전시장은 다채로운 스타일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와 수입 프리미엄 수전, 도기, 타일 등 욕실 인테리어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B2C(기업과 고객 간 거래)와 B2B (기업 간 거래) 공간이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전시장이다.
먼저 이누스 공식몰에서 판매 중인 △모던 스위트 △세이지 그린 △히노끼 에디션 △골드 앤 리치 △프로 베이직 등 주력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9종을 만날 수 있다. 타일, 위생도기, 하부장과 상부장 같은 패키지 구성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