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25일까지 생활필수품을 저렴한 가격 및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9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 8월 ‘블랙 생필품 위크’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라며 "쿠팡은 고물가로 인해 생필품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9월에도 역대급 특가 혜택으로 블랙 생필품 위크를 꾸렸다"고 전했다.
이어 "행사에는 △유한킴벌리 △피앤지 △애경 △아모레퍼시픽 △라이온코리아 △참존 △헨켈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라며 "쿠팡 고객은 최대 2만 5천원 할인 쿠폰 및 1+1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또 "1+1 상품은 행사 동안 날짜별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는 참존 톤업핏 마스크, 화이트 시크릿홀 수퍼롱 오버나이트 생리대, 퍼실 디스크 파워 세탁 캡슐세제를 선보인다"라며 "21일부터 22일까지는 비트 딥클린 파워 액체세제, 퍼실 센서티브젤 유아 세제,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탈모 증상 완화 샴푸를, 23일부터 25일까지는 에어후레쉬 데옥스 화장실용 방향제, 티엔 뉴 AC 로션 모이스처 로션 등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카테고리별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인기 상품은 역대급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헤드앤숄더 딥클린 샴푸 1,200ml △아이깨끗해 핸드솝 숲속 산책향 490ml, 3개 △퍼실 하이진젤 드럼용 액상세제 △2021 신형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날 16입 + 면도기 스탠드 등이 있다.
◆프립(FRIP), 홈 화면 개편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개인 취향 중심의 취미 여가 탐색을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 화면 개편은 자신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목적에 맞는 취미 여가 생활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일상 속 경험부터 일상을 벗어난 여행의 순간까지, 모든 여가 시간을 책임지겠다는 프립의 브랜드 가치를 반영했다.
◆한국공항공사-한국관광공사,‘감사업무 교류 협약’체결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는 21일, 서울시 강서구 본사에서 한국관광공사와 ‘감사업무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전문인력 지원을 통한 교차감사 실시, 합동 교육프로그램 개최, 기관별 주요사업 내부통제 시스템 벤치마킹, 반부패‧청렴 제도개선 우수사례 공유 등을 통한 내부감사와 청렴감찰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